여름 클렌저 추천 5 피지, 선크림까지 지워주는 트랜스포밍 클렌저

조해리 2025. 7. 17.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형이 변화하며 세정력은 높이고, 세안 단계를 줄여 자극은 덜어낸 트랜스포밍 클렌저.
「 1 #팩과_세안을_한번에
팩처럼 얼굴에 5분간 올려두면 항산화·항염 작용이 뛰어난 진생베리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팩을 물로 씻어내면 자연스럽게 거품이 일어나 별도 세안 없이 클렌징까지 한 번에 마무리되는 제형이라 만사가 귀찮은 평일 나이트 케어 루틴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
「 진설클렌징폼 9만원 Sulwhasoo 」
「 2 #4단_세안_마스터
녹두 가루를 함유해 스크럽 효과까지 더한 멀티템. 고운 입자가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 밤 타입이지만 필요한 만큼만 깎아 쓰는 그라인딩 구조로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밤, 오일, 스크럽, 밀크까지 4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아 여행 갈 때 챙기면 파우치가 한결 가벼워진다.
「 클렌징 밤 포어 컨트롤 2만8천원 Kahi 」
「 3 #슬라임_효소_세안템
쫀득한 슬라임 제형이 SNS에서 화제가 된 클렌징 파우더로 물에 섞으면 쭉쭉 늘어나는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 국내산 쌀가루와 효소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안색을 밝혀줘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토너와 섞어 워시오프 팩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까지 만점!
「 라이스 효소 브라이트닝 클렌징 파우더 2만7천원 Anua 」
「 4 #초밀착_버블_크림
생크림처럼 탄탄한 크림 포뮬러가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히 녹여내고 물과 만나면 쫀쫀한 비누 거품으로 변해 미끌거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세안 후 퍼지는 은은한 향에서 하이엔드템의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다.
「 오키드 임페리얼 더 폼 인 크림 익셉셔널 클렌징 케어 16만9천원 Guerlain 」
「 5 #쫀쫀_휘핑_버블팩
여름철 유독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팩 클렌저. 500번 이상 휘핑해 만든 미세 공기층이 피부에 닿는 순간 톡톡 터지며 모공 깊숙이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흡착한다.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는 물론 마스크 팩 효과까지 있어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유자몽 비건 팩클렌저 2만4천원 Whipped 」
「 6 #블랙헤드_박멸템
셔벗 제형이라 손에 따로 녹일 필요 없이 바로 쓸 수 있어 간편하다. 마른 얼굴에 롤링하고 물을 묻히면 유화 작용으로 밀크 제형이 되는데, 멜팅 클렌징 공법을 적용해 끈적이거나 오일리한 잔여감이 없다. aha, bha, pha 등 각질 관리 성분을 담아 특히 블랙헤드와 피부 결 케어에 효과적.
「 딥 클렌징 오일 밤&블랙헤드 2만원 Hanskin 」
「 7 #귀차니스트_필수품
2중·3중 세안이 번거로운 날엔 더없이 든든한 구원템이다. 립앤아이 리무버와 클렌징 크림, 폼 세 단계를 하나로 압축한 만능 제형으로 비누처럼 단단한 밤이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러운 크림으로 변하고, 마지막 단계에는 2차 세안 역할을 해 메이크업 흔적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된다.
「 워터워시밤 2만4천8백원 Juice To Cleanse 」
「 8 #탱글_크림_클렌저
젤리처럼 탱글한 크림 텍스처가 수분 크림을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된다. 물을 더하면 우윳빛으로 변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로즈힙 오일과 재스민, 비타민 E가 보습감을 남긴다. 단, 워터프루프 제품을 지울 땐 립앤아이 전용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것.
「 라 크렘 데마끼앙뜨 15만원 Poiret 」
「 9 #수부지_인생_포뮬러
크림을 가볍게 문지르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클렌저. 수용성 제형이라 물에 잘 녹아 잔여감 없이 말끔히 헹궈지고, 약산성 포뮬러와 크림 특유의 보습감 덕분에 세안 후 피부 땅김이 심한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에 좋다.
「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3만2천원 Paula’s Choice 」
「 10 #여드름_수비대
쫀득한 젤라토 제형이 세안하듯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의 클렌징 폼으로 변한다. 화이트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각질부터 피지, 블랙·화이트헤드까지 녹여내 물리적인 필링이 부담스러운 여드름성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 2만4천원 T’else 」
「 11 #저자극_세안템_끝판왕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라 젤 타입 클렌저를 선호하지만 어느 정도 세정력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아미노산 유래 아미노-바이오™ 포뮬러가 피부의 수분 장벽을 지켜준다.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세정력과 순한 사용감 모두 잡았다.
「 레드수딩 AI 젠틀 포밍젤 2만7천5백원 Physiogel 」
「 12 #버터밤
인플루언서 킴님과 협업한 이 제품은 무향 비건 포뮬러에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클렌저로 프로 예민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밤 텍스처가 롤링하는 순간 오일로 변해 선크림은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낸다.
「 노 노트 왓 어 클렌징 버터 밤 2만8천원 No·Note by Céci 」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