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신규 히어로 IP '피닉스맨', 캐릭터페어에서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는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의 초이락 부스에서 새 히어로물 IP인 '피닉스맨'을 최초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초이락 관계자는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슈퍼히어로라고 말할 수 있다. 그만큼 파격적이며, 완구까지 모두 공개되면 알게 될 것"면서 "오래 준비한 IP이다. 캐릭터페어 기간 중 주제가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는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의 초이락 부스에서 새 히어로물 IP인 ‘피닉스맨’을 최초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피닉스맨은 초이락의 ‘원투 펀치’라고 할 수 있는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시리즈와는 다른 새 IP이면서 국내 콘텐츠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기대작이다. 초등학교 3학년인 주인공 차현우가 지구 깊숙이 묻혀 있는 거대한 알 ‘데미안’을 지키는 성스러운 새 ‘피닉스 아비타’와 결합해 20세 신체를 가진 복면 히어로 ‘피닉스맨’으로 변신한다는 설정이다.
피닉스맨은 올 하반기 애니메이션 방송에 앞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의 초이락 부스를 찾은 팬들에게 관련 콘텐츠를 선제적으로 공개한다. 주인공이 초등학교 3학년에서 20세 청년의 몸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는 만큼,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키털트 층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이락 관계자는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슈퍼히어로라고 말할 수 있다. 그만큼 파격적이며, 완구까지 모두 공개되면 알게 될 것”면서 “오래 준비한 IP이다. 캐릭터페어 기간 중 주제가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이락 ‘헬로카봇 시즌16 용사’, 22일 SBS서 첫방
- 초이락, 총상금 2000만원 걸고 '터닝메카드 갓송 챌린지' 개최
- 뮤지컬로 즐기는 헬로카봇 시즌9, 미스터리 티켓팅 시작
- 엔씨, 서브컬처 라인업 얼마나 급했으면.. '디나미스 원' 투자 발표 '논란'
- “적 말고 주인공 좀 해보자!” 러시아 정부 ‘러시아판 콜옵’ 개발에 수천 억 규모 지원 나선
- 엔씨(NC) '아이온2', 시즌2 업데이트∙∙∙전투 콘텐츠 및 편의성 대규모 개편
- 코에이 삼국지 안 해요! '영웅입지전' 등 중국산 삼국지 게임의 역습
- 당신의 시간을 쏙! 흥미진진한 추리 게임이 온다
- 캄보디아 보이스피싱 떠오르는 중국 FMV 게임 ‘블러드 머니’ 등장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 등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