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쏟은 리정, '스우파3' 충격 탈락 소감..."예쁜 막내로 아껴줘 감사"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리정이 '스우파3'를 떠나는 소감을 밝혔다.
16일 리정은 개인 계정에 "우리 소중한 범접 언니들, 스우파3, 그리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거두절미하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우리 소중한 범접 언니들, 스우파3, 그리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거두절미하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댄서 리정이 '스우파3'를 떠나는 소감을 밝혔다.
16일 리정은 개인 계정에 "우리 소중한 범접 언니들, 스우파3, 그리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거두절미하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부족한 저를 항상 예쁜 막내로 아껴주고, 품어주는 우리 언니들 그리고 이 귀한 여정에 또 한 번 불러주신 제작진 분들. 무엇보다도 저희만큼, 어쩌면 저희보다 더 춤을 사랑해 주시고 함께 울고 웃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음 주 파이널까지 응원해주시고 함께해달라. 우리 언니들 너무 사랑하고 스우파 너무 사랑하고 춤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범접은 전날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 모티브와 탈락 배틀을 치르고 최종 4위로 여정을 마무리했다. 파이널의 문턱을 넘지 못해 많은 이들의 아쉬움이 더해졌다.
특히 범접은 '스우파' 시즌1에 출연했던 리더들이 다시 뭉친 팀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하 리정 SNS 글 전문.
우리 소중한 범접 언니들, 스우파3, 그리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거두절미하고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항상 예쁜 막내로 아껴주고, 품어주는 우리 언니들 그리고 이 귀한 여정에 또 한 번 불러주신 제작진 분들 무엇보다도 저희만큼, 어쩌면 저희보다 더 춤을 사랑해 주시고 함께 울고 웃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마음 깊이 감사드려요.
다음 주 파이널까지 응원해주시고 함께해주세요!
우리 언니들 너무 사랑하고 스우파 너무 사랑하고 춤 사랑해!!!!!!!!! 호랑이 기운이 범접 어흥
사진=리정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김정난,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나의 아가, 우리 곧 만나" 먹먹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김지민 결혼식 불참' 박나래, 웨딩 촬영도 불참…"그날 도둑 들어" 재조명 [엑's 이슈]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