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신혼 두 달 만에 ♥남편에게 받은 상처…"나 때문에 불편하다고" (어쩌다 어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남편에게 들은 상처받은 말을 솔직히 털어놨다.
배우자에게 들었던 최악의 말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남보라는 "저는 남편이 저한테 '너 때문에 내가 불편해'"라고 했다며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이호선은 "너 때문에 내가 불편하다는 얘기를 신혼 한 달 됐는데 한 거냐. 남편 이름이 뭐냐"고 불편한 심기를 보였다.
남보라는 해당 발언이 신혼여행 중에 나온 말이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남보라가 남편에게 들은 상처받은 말을 솔직히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 3회에는 중장년들의 고민부터 부부 갈등까지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대한민국 최고 핫한 심리 상담가 이호선 교수가 출연했다.
이날 이호선은 강연에 참석한 남보라에게 "사랑을 시작했고, 새로운 결혼을 시작했다. 좋은 일만 있지 않다"라고 조언하며 대화를 이끌었다.

배우자에게 들었던 최악의 말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남보라는 "저는 남편이 저한테 '너 때문에 내가 불편해'"라고 했다며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이호선은 "너 때문에 내가 불편하다는 얘기를 신혼 한 달 됐는데 한 거냐. 남편 이름이 뭐냐"고 불편한 심기를 보였다.
남보라는 해당 발언이 신혼여행 중에 나온 말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신혼 여행 중에 싸우고, 그걸 잘 안 풀고 애매하게 넘어갔다. 불편한 마음 상태가 있었는데 그게 워딩으로 잘못 나간 거다. '너 때문에' 이 단어가 자극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사진=tvN STORY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김정난,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나의 아가, 우리 곧 만나" 먹먹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김지민 결혼식 불참' 박나래, 웨딩 촬영도 불참…"그날 도둑 들어" 재조명 [엑's 이슈]
- '국민 솔로남' 김승수, 급성 대상포진으로 사망 직전까지…"실명 위기도" (옥문아)
- "박나래 집인 줄 몰랐다"…절도범, 항소했지만 '징역 2년' 선고
- 장수원 부부, 육아 방식 비난 봇물…결국 해명했다 "편집 때문" (전문)[엑's 이슈]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