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왕' 최시훈, ♥에일리와 2세 준비에 진심…"정자 해독 위해 금주" (일리네 결혼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의 남편 최시훈이 2세를 위해 금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시훈은 "정자를 해독하려면 이게 금주를 해야 하는 게 맞나 맥주 한두 잔 정도는 괜찮지 않나? 내가 오면서 챗GPT한테 물어봤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가수 에일리의 남편 최시훈이 2세를 위해 금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에는 '자기야 밥은 내가 할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최시훈은 광고 일정으로 마카오에 홀로 방문했다. 식당에 방문한 최시훈은 "원래 맛있는 음식에는 맥주 한잔 딱 하는 걸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제가 와이프랑 극구 약속한 게 있다"라며 "정자를 해독해야한다고 죽어도 술 먹으면 안 된다고 금주령이 떨어졌기 때문에"라고 밝혔다.
최시훈은 "술을 절대로 먹지 않겠다고 제가 이 채널 앞에서 또다시 한번 약속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시훈은 "정자를 해독하려면 이게 금주를 해야 하는 게 맞나 맥주 한두 잔 정도는 괜찮지 않나? 내가 오면서 챗GPT한테 물어봤다"라고 말했다.

최시훈은 "나는 맥주 한두 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챗GPT는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런데 자녀 계획을 하거나 그러면 금주하는 걸 추천한다' 이러더라"라고 말했다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내조왕 최시훈'에서 최시훈은 군대에서 정자 검사를 해본 적이 있다며 "군의관이 이걸 딱 보더니 자기는 너무 놀랍다고, '이건 정말 학회에 보고를 해야 된다. 이건 일반인이 가질 수 있는 수치가 아닌데?' 막 이러면서 '정자왕인데?' 나한테 그랬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시훈은 "정자의 수가 일반인의 한 12배가 많다더라"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최시훈,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재벌 회장이 건넨 쪽지 내용 뭐길래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김정난, 안타까운 비보 전했다…"나의 아가, 우리 곧 만나" 먹먹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김지민 결혼식 불참' 박나래, 웨딩 촬영도 불참…"그날 도둑 들어" 재조명
- 결국 각자도생인가…민희진, 다니엘과 같은 로펌 선임 후 사임? [엑's 이슈]
- "우영우 말투 해달라" 박은빈에 요구…프로야구 선수 댓글 '논란 확산'→실수 인지 해명 [엑's 이
- KCM ♥아내, 방송 출연 한 번에 인플루언서로? 행보 납득되는 '뉴진스 미모' [엑's 이슈]
- 김선호·차은우 탈세 의혹 속…서동주 "돈은 세상에 환원해야" 소신 발언 (또도동)
- '합숙맞선' 상간녀 통편집 불똥…김묘진 "속상해서 울어" 심경 밝혔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