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언니' 배종옥의 화끈한 '이름' 공약…"풀코스로 여행 대접"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종옥이 풀코스 여행을 대접하겠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게스트로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가 출연했다.
배종옥은 "(최종) 이름 제안주신 분은 저희가 풀코스로 대접하는 여행을 같이 갈 거다"라고 덧붙였다.
윤현숙이 "그럼 안영미 씨 이름으로 올려드릴 테니 당첨되면 같이 여행 가셔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배종옥이 풀코스 여행을 대접하겠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게스트로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가 출연했다.
안영미가 "세분이 유튜브 채널을 여셨는데 이름이 '녀녀녀'다. 저도 어제 봤다. 재미있어서 밤새도록 다 봤다. 채널 이름을 바꾸시려고 하시더라"라고 질문했다.
변정수는 "'녀녀녀'가 너무 심플하다. '뇬뇬뇬'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배종옥은 "(최종) 이름 제안주신 분은 저희가 풀코스로 대접하는 여행을 같이 갈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안영미가 "공모에 댓글이 얼마 없는 이유가 있었다. 이게 모 아니면 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애정만만세'로 만났으니까 '애만세' 어떠냐"라고 제안했다.
윤현숙이 "그럼 안영미 씨 이름으로 올려드릴 테니 당첨되면 같이 여행 가셔야 한다"라고 말했다. 안영미는 "근데 제가 가면 언니들이 힘드실 거다. 저는 신생아녀라서 수족을 쓰지를 않는다"라며 걱정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결혼식 불참' 박나래, 웨딩 촬영도 불참…"그날 도둑 들어" 재조명 [엑's 이슈]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190억 빚' 임채무, 세금 때문에 또 빚…두리랜드 잔혹사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