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80kg 만삭' 당시 맞는 옷 없어…"♥윤남기 옷으로 연명" (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임신 당시 맞는 옷이 없었던 고충을 토로했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저희가 드디어 남다리맥주 완전체로 여행을 다녀왔다"며 2박 3일 첫 가족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임신 중 거의 내내 윤남기의 옷을 입었다는 이다은은 "맞는 옷이 없으니 오빠 옷으로 연명했다"고 실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임신 당시 맞는 옷이 없었던 고충을 토로했다.
14일 '남다리맥' 유튜브 채널에는 '여행 아니고 극기훈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저희가 드디어 남다리맥주 완전체로 여행을 다녀왔다"며 2박 3일 첫 가족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여행지로 차를 몰고 출발한 윤남기 가족. 윤남기는 "저는 오늘 일본에서 사온 티셔츠를 개시했다. 근데 이게 남녀공용이라 그런지, 사이즈가 생각보다 약간 작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게 XL인가 그래서 '이 정도면 되겠다' 하고 샀는데.."며 다소 작은 사이즈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다은은 "타이트한 면이 있다. 내가 입어야 할 것 같다"고 공감했다.

이에 윤남기는 "옷을 갖고 싶어서 이러는 것 같다. 또 뺏으려고"라며 "생각해 보니 내가 스누피만 입으면 (이다은이) 다 뺏어간다. 괌에서 산 스누피 긴팔도 뺏어갔다"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신 중 거의 내내 윤남기의 옷을 입었다는 이다은은 "맞는 옷이 없으니 오빠 옷으로 연명했다"고 실토했다.
한편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 함께 출연했던 윤남기와 지난 2022년 재혼, 지난해 8월 득남했다.
이다은은 둘째 임신으로 만삭 당시 몸무게가 80kg에 가까워졌다고 고백한 바 있다.
사진=남다리맥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원 논란 끝인가 했더니 또 악플…신지, '재산 상속' 일침에 단호 대응 [엑's 이슈]
- '10살 연하♥' 이상민, 남산타워뷰 으리으리 신혼집…아기 방까지 '눈길'
- '190억 빚' 임채무, 세금 때문에 또 빚…두리랜드 잔혹사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