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즈데이2' 팀 버튼·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 내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웬즈데이2' 주역들이 한국 시청자들을 만난다.
15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2'의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8월 10일 팬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웬즈데이2' 주역들이 한국 시청자들을 만난다.
15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2'의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8월 10일 팬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웬즈데이' 시즌2는 새 학기를 맞아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가 자신을 둘러싼 더 오싹하고 기이해진 미스터리를 마주한 가운데,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 역대 1위,17억 시간이 넘는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네버모어 아카데미' 입학식 콘셉트로 진행되는 팬 이벤트는 '웬즈데이'의 독특한 세계관을 생생히 구현해 낸 공간에서 작품 속 의상과 소품들을 착용해 보는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함께하는 Q&A 인터뷰부터 퀴즈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팬 이벤트 다음 날인 8월 11일에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웬즈데이' 시즌2의 GV, 일명 '웬즈데이 입문학'이 진행된다. 팀 버튼 감독이 직접 전하는 시즌2에서 새로 등장하는 인물 소개, 시즌2 연출 주안점, 프로덕션 작업 과정 등 시즌2 제작기를 비롯해 배우들이 이야기해 주는 연기 비하인드, 촬영장 에피소드 그리고 9월에 공개될 파트2에 대한 예고 등 폭넓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웬즈데이' 시즌2 파트1은 8월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황우여號' 선관위 첫발…'집단지도체제' '최고위 폐지'는 비대위 손에
- '패가망신' 시킨다 했는데…LG家 구연경·윤관, 오늘 '주식 부정거래' 2차 공판
- 대구로 달려간 與 당권주자들…정청래 "싸움은 내가" vs 박찬대 "원팀 적임자는 나"
- “미국, 왜 무조건 이스라엘을 지지할까?”
-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최대 100mm 비...여름철 식중독 예방법
- 송언석 "李대통령, 이혜훈 지명 철회하고 대국민 사과하라"
- '명픽'은 정원오·한준호?…희비 갈리는 與 서울·경기 경쟁자들
- 한동훈 포용 없이 몸져누운 장동혁…“징계 철회”하라는 韓 지지자들
- 영화를 '소비'하지 않고 '사유'하는 관객들…생태계 기초 체력 다진다 [관객 주체형 상영 문화③]
- 안영준 공백 지운 워니 ‘트리플더블 원맨쇼’…SK 선두권 추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