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타' 주걸륜, 지드래곤과 즐거운 시간 "우리가 소통하는 언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출신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주걸륜(周杰倫, Jay Chou)이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과 만났다.
주걸륜은 지난 14일 "우리가 소통하는 언어는 예술과 와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걸륜은 지드래곤과 함께 와인잔을 들고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대만 출신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주걸륜(周杰倫, Jay Chou)이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과 만났다.
주걸륜은 지난 14일 "우리가 소통하는 언어는 예술과 와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걸륜은 지드래곤과 함께 와인잔을 들고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자신의 월드투어 '위버멘쉬'(Übermensch) 공연을 치른 지드래곤은 주걸륜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표정으로 입증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도 샴페인 잔을 들고서 인증샷을 찍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에 지드래곤은 피아노 건반과 술잔을 기울이는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겼다.
한편, 1979년생으로 만 46세인 주걸륜은 1997년 데뷔했으며, 2015년 14살 연하의 배우 쿤링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과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말할 수 없는 비밀', '천태'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주걸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과 결혼하면 딸에게 상속?…"그런 일 없을 것" 단언
- 전영록, 대장암 투병→사망설…“죽여놨다” 범인은 이홍렬
- '190억 빚' 임채무, 세금 때문에 또 빚…두리랜드 잔혹사
- '생활고' 부인하더니…정가은 "수입 부족해 택시 운전" 고백 (동치미)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끝까지 싸웠다" 다니엘, 뉴진스 떠나 '431억 손배소' 속 적극 소통 [엑's 이슈]
- 비난 댓글 1만3천개…안성재, 모자이크 처리된 채 해명 "두쫀쿠가 뭔지 몰라서" [엑's 이슈]
- 손종원 식당은 미어터지는데…'흑백2 우승' 최강록, 예약 대란 없다 '식당 無' [엑's 이슈]
- 보아, 25년 SM과 '반품 이별'…은퇴 or 이수만 손 잡을까 '행보 주목' [엑's 이슈]
- 권상우, 18년 만에 밝혔다…"♥손태영과 혼전 임신, 왜 욕 먹었는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