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지석진, 15년 전 비주얼 재현 '충격'…"실제로 더 젊어져"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15년 전 '런닝맨' 첫 방송 패션을 재현해 눈길을 끈다.
13일 SBS '런닝맨'은 '백 투 더 2010'으로 15주년 특집을 진행했다.
특히, 지석진은 '런닝맨' 첫 방송 당시 입었던 옷을 그대로 다시 입어 눈길을 끈다.
지석진은 15년 전과 똑같은 포즈로 '런닝맨'을 외쳤고, 하하는 "형은 실제로 더 젊어졌다"며 회춘한 지석진의 비주얼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지석진이 15년 전 '런닝맨' 첫 방송 패션을 재현해 눈길을 끈다.
13일 SBS '런닝맨'은 '백 투 더 2010'으로 15주년 특집을 진행했다.
이날 멤버들은 15주년을 맞아 2010년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며 오프닝에 등장했다. 특히, 지석진은 '런닝맨' 첫 방송 당시 입었던 옷을 그대로 다시 입어 눈길을 끈다.

지석진은 "난 그때 스타일리스트가 똑같다. 같은 스타일리스트랑 그대로 안경까지 (입었다)"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왜 기억나나면 형을 오프닝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촌스러운 거다"라고 이야기했고, 유재석은 "근데 지금은 괜찮네"라고 덧붙였다.
하하는 이제야 지석진의 나이와 패션이 맞는다고도 이야기해 폭소를 자아낸다.
지석진은 15년 전과 똑같은 포즈로 '런닝맨'을 외쳤고, 하하는 "형은 실제로 더 젊어졌다"며 회춘한 지석진의 비주얼을 짚었다.
사진=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김지민, 인산인해 결혼식 현장…'하객 1200명' 누가 왔나 [엑's 현장]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아기 생겼어? 이상민, 신혼집 아기용품으로 꽉 채웠다…아기 신발+모빌까지 "아들 컬러" (미우새
- 이동국 子 시안, 축구 명품 유전자 인증…또래 다 제쳤다
- 이국주, 日 9평 원룸서 안타까운 근황…초췌한 몰골 "너무 힘들다"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