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딸, 말문 트이더니 "보행기 해야 될까요?"…'일어서기' 폭풍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딸 재이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3일 박수홍은 개인 채널에 "재이 요즘 자꾸 일어서기하는데... 보행기 해야 될까요? 육아 선배님들 육아템 추천해다홍"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이용 튜브를 끼고 수영장에 떠 있는 박수홍의 딸 재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딸 재이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3일 박수홍은 개인 채널에 "재이 요즘 자꾸 일어서기하는데... 보행기 해야 될까요? 육아 선배님들 육아템 추천해다홍"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이용 튜브를 끼고 수영장에 떠 있는 박수홍의 딸 재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같은 날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박수홍은 재이가 "아빠"라고 말하는 영상과 함께 "너무 예뻐서 미치는 줄 알았다"며 팔불출의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지난 4월에도 박수홍은 개인 채널을 통해 "재미있는 구경"이라며 보조기구를 사용해 공중에 매달린 채 걷기 연습 중인 딸의 근황을 공유하기도 했다.
박수홍은 생후 6개월이 된 딸이 걷기 연습에 돌입했다고 알리면서 "다홍이 쫓아다니기 시작 D-180", "기다려라 다홍... 재이 곧 걷는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 지난해 10월 14일 딸을 품에 안았다.
박수홍 가족은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부부 공동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을 통해 세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 박수홍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 생겼어? 이상민, 신혼집 아기용품으로 꽉 채웠다…아기 신발+모빌까지 "아들 컬러" (미우새
- 김준호♥김지민, 인산인해 결혼식 현장…'하객 1200명' 누가 왔나 [엑's 현장]
- 유지인, 의사남편과 이혼 후 이영하와 불륜설…사연 공개
- 이동국 子 시안, 축구 명품 유전자 인증…또래 다 제쳤다
- 이국주, 日 9평 원룸서 안타까운 근황…초췌한 몰골 "너무 힘들다"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단독] 박나래, 복귀설 선 그었다…"'운명전쟁49' 오래 전 촬영 완료, 향후 활동 결정 無"
- 이럴 수가! 안세영 사라졌다! 안세영이 없다…여자대표팀, 싱가포르전 단·복식 에이스 휴식 결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