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용돈 안 주냐"…아유미 돈 걱정에 훅 들어온 질문 (스포뚜라이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유미가 돈 걱정을 드러냈다.
12일 유빈 유튜브 채널 '유빈의 스포뚜라이뚜'에는 'ㄹΓ떼는 연습도 없었øł OTL. 끝까지 살아남은 골 때리는 언니들 |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EP02.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는 유빈의 유튜브 채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유미가 돈 걱정을 드러냈다.
12일 유빈 유튜브 채널 '유빈의 스포뚜라이뚜'에는 'ㄹΓ떼는 연습도 없었øł OTL. 끝까지 살아남은 골 때리는 언니들 |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EP02.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는 유빈의 유튜브 채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왔다. 특히 채리나는 "용기내서 하는 걸 칭찬한다"고 덕담했고, 유빈은 "언니는 뭐든지 다 하라고 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자 채리나는 "벌 때 벌어라"고 강조했고, 이를 들은 아유미는 "벌 수 있을 때 벌어야 한다는 걸 지금 진짜 너무너무 느끼고 있다"고 외쳤다. 현재 아유미는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
이에 채리나는 "남편이 용돈 안 주냐"고 농담했고, 아유미는 "아니"라며 "인생이 영원할 줄 알았는데 또 그렇진 않더라. 벌 수 있을 때 벌어야 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유미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지난해 6월 득녀했다.
사진 =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축구 명품 유전자 인증…또래 다 제쳤다
- '뇌수술' 노사연 이어 ♥이무송도 건강 문제? "살 너무 빠져 걱정돼"
- "방송하다가도 목 메여" 전현무도 못 피한 이별 후유증 (개호강)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몸매 여신'의 역대급 귀환…전설의 드레스로 한 벌로 끝내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