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홍현희 "'오겜' 조유리 출산 연기 보고 배워…난 제왕절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오징어 게임' 속 조유리의 출산 연기를 본 소감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조유리가 출산 연기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조유리는 이다윗과 만나 "임산부 연기가 어려웠다"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조유리는 "그래서 내가 롯데월드에 갔다왔다. 거기서 롤러코스터 타면서 질렀다"고 출산 연기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오징어 게임' 속 조유리의 출산 연기를 본 소감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조유리가 출산 연기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조유리는 이다윗과 만나 "임산부 연기가 어려웠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이다윗은 "소리 어떻게 질러야 할지 모르곘다고 한 게 기억난다"고 '오징어 게임'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자 조유리는 "그래서 내가 롯데월드에 갔다왔다. 거기서 롤러코스터 타면서 질렀다"고 출산 연기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또한 스튜디오에선 "많이 여쭤봤는데 다들 하시는 말씀이 '무아지경이었다'였다. 촬영할 때 '어떻게 하지' 이런 생각을 처음엔 했다가 다 지우고 무아지경으로 했다. 아무 생각 없이 고함 지르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이영자는 "홍현희 씨가 너무 잘 알지"라고 말하기도. 이에 홍현희는 "오히려 배웠다. 저렇게 낳는구나"라며 "저는 제왕절개다. 유리 씨 영상 보면서 '출산을 저렇게 하는 거구나'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현희는 인테리어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축구 명품 유전자 인증…또래 다 제쳤다
- '뇌수술' 노사연 이어 ♥이무송도 건강 문제? "살 너무 빠져 걱정돼"
- "방송하다가도 목 메여" 전현무도 못 피한 이별 후유증 (개호강)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몸매 여신'의 역대급 귀환…전설의 드레스로 한 벌로 끝내
- '9년 자숙' 엄태웅, ♥윤혜진 실체 폭로…"내가 뭘 잘못한 거야?"
- 블랙핑크 제니, 클래스가 다르다…"200억 용산 건물 전액 현금 매입" [엑's 이슈]
- 남창희, 친구 따라 신라호텔 '억대' 결혼식…사회='활동 중단' 조세호 [엑's 이슈]
- 박나래, 경찰출석 하루 전 방송 공개…얄궂은 '20주년' [엑's 이슈]
- 전현무, 12월 이후 사라진 게시글…"주사이모 저격 예상?" SNS·침묵 재조명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