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자' 정종철, 막내딸도 아이돌 미모…자식농사 대성공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종철이 막내딸의 근황을 전했다.
정종철은 11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막내딸 시아가 졸업사진 찍었어요. 요즘엔 다 요래 찍는 게 신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원피스를 착용한 채 졸업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종철의 막내딸 시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정종철은 지난해 "죄송해요. 딸 자랑 좀 할게요. 제 눈에 너무 예뻐서 올려요"라며 첫째딸 시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맨 정종철이 막내딸의 근황을 전했다.
정종철은 11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막내딸 시아가 졸업사진 찍었어요. 요즘엔 다 요래 찍는 게 신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원피스를 착용한 채 졸업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종철의 막내딸 시아의 모습이 담겼다. 앙증맞은 헤어스타일과 새하얀 피부, 사랑스러운 이목구비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정종철은 지난해 "죄송해요. 딸 자랑 좀 할게요. 제 눈에 너무 예뻐서 올려요"라며 첫째딸 시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시현 역시 큰 키와 작은 얼굴, 러블리한 눈웃음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캐나다에서 유학 중인 큰 아들이 여자친구와 함께 귀국했다는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세 자녀 자식농사에 성공한 정종철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한편 '옥동자'로 잘 알려진 정종철은 배우 황규림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정종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수술' 노사연 이어 ♥이무송도 건강 문제? "살 너무 빠져 걱정돼"
- "관리비 천만원"…배용준→블핑 리사…스타들 몰린 마을 실체
- '71세' 김창완, 심각한 알코올 중독 고백 "주변 도움 필요"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몸매 여신'의 역대급 귀환…전설의 드레스로 한 벌로 끝내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