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통신] T1, MSI 패자조 결승 1세트 블루 사이드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패자조 결승전을 블루 사이드부터 시작한다.
T1은 11일 오후 5시(현지시간)부터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애니원스 레전드(AL)와 2025 MSI 브래킷 스테이지 패자조 결승전을 치른다.
T1은 패자조 결승전 1세트를 블루 사이드부터 시작한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T1은 경기 전 진행한 코인 토스에서 이겨 1세트 진영 선택권을 얻었고 블루 사이드를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패자조 결승전을 블루 사이드부터 시작한다.
T1은 11일 오후 5시(현지시간)부터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애니원스 레전드(AL)와 2025 MSI 브래킷 스테이지 패자조 결승전을 치른다. 승리 시에는 이튿날 열리는 결승전에 진출, 젠지와 우승컵을 놓고 맞붙게 된다.
T1은 패자조 결승전 1세트를 블루 사이드부터 시작한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T1은 경기 전 진행한 코인 토스에서 이겨 1세트 진영 선택권을 얻었고 블루 사이드를 선택했다.
T1은 이번 대회에서 블루 사이드를 골랐을 때 3승2패를 기록했다. 레드 사이드에서는 5승3패했다. AL은 블루 사이드에서 6승3패, 레드 사이드에서 5승2패를 했다.
밴쿠버=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수에 총력” 직원들에 소맥 건넨 이 대통령…안주는 ‘이것’
- 특검 “尹, 건강 이상 없어…14일 오후 2시 출석 요청”
- “순간 성적 충동” 여고생 납치 시도한 30대…5일간 도피 생활
- “폐기될 생명 살렸지만…” 이시영 냉동배아 출산의 윤리적 딜레마
- 김포서 부모·형 살해한 30대 체포…불화 추정
- ‘적토마’ 아버지와 올스타전 동반 출전 SSG 이승민…“재밌을 것 같다”
- 극약처방 불가피했던 서울 아파트 ‘역대급’ 불장… 6월 매매 1만건 돌파
- “소비쿠폰 문자에 URL 있으면 무조건 사기”
- 2년 연속 1000만명 확실… 흥행 불 지핀 ‘한엘롯기’
- 동점골 지소연 ‘20년째 해결사’… 여자축구 세대교체 쉽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