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빼꼼' 드러낸 복부 타투…감히 흉내낼 수 없는 '힙 MAX' 올블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압도적인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뜨겁게 달궜다.
한소희는 11일 오후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이날 한소희는 과감한 크롭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로 구성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허리 라인을 드러낸 크롭 상의 아래로 복부 타투가 살짝 보이며 한소희 특유의 개성 넘치는 무드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압도적인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뜨겁게 달궜다.
한소희는 11일 오후 해외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이날 한소희는 과감한 크롭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로 구성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긴 머리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한 스타일은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허리 라인을 드러낸 크롭 상의 아래로 복부 타투가 살짝 보이며 한소희 특유의 개성 넘치는 무드를 더했다.
팔에는 컬러풀한 밴드가 여러 개 붙여져 있어 마치 패션 아이템처럼 연출됐다. 소소한 디테일 하나까지도 스타일로 승화시키는 한소희의 감각이 돋보였다.
블랙 숄더백과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불륨 부츠 역시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강렬한 힙함을 완성했다.

아울러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윙크를 날리는 한소희의 여유로운 표정은 무더운 날씨에 생기를 더해줬다.
한편, 한소희는 영화 '프로젝트 Y'(가제)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영화 '인턴' 리메이크작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정안 폭로 "이지혜와 유흥주점서 놀아…무대 장악"
- "관리비 천만원"…배용준→블핑 리사…스타들 몰린 마을 실체
- '71세' 김창완, 심각한 알코올 중독 고백 "주변 도움 필요"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몸매 여신'의 역대급 귀환…전설의 드레스로 한 벌로 끝내
- 차은우, 장어집 200억 탈세 은폐 정황 뚜렷하다면?…"모친도 징역 가능성" [엑's 이슈]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