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과거 '더치페이' 발언 셀프 파묘…전여친=아이돌? 투명 리액션에 초토화 (옥문아)[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이 과거 더치페이에 관해 얘기했던 것을 언급했다.
이에 양세찬은 데이트 비용은 어떻게 냈는지를 궁금해했고, 이준은 "예전에 제가 발언 잘못했다가 진짜 엄청 욕 먹은 적이 있다"면서 과거 데이트 비용을 왜 남자만 내냐고 말해 화제가 됐던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준이 과거 더치페이에 관해 얘기했던 것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에는 '88호랑이즈' 절친 이준과 황광희가 옥탑방을 찾았다.
이날 김숙은 30세 전에 엄청 아꼈다는 이준에게 "100만 원 벌면 얼마 정도 저축했냐"고 물었다.
이준은 "저는 저를 위해 쓴 게 아예 없다"면서 "가족을 위해 쓴 건 있지만 나를 위해 맛있는 걸 사 먹어 본 적도 없고"라고 답했다.
이에 양세찬은 데이트 비용은 어떻게 냈는지를 궁금해했고, 이준은 "예전에 제가 발언 잘못했다가 진짜 엄청 욕 먹은 적이 있다"면서 과거 데이트 비용을 왜 남자만 내냐고 말해 화제가 됐던 것을 언급했다.

이준이 "데이트 비용을 왜 남자만 내냐 갑론을박이 있던 때가 있었다. 똑같이 돈 벌고, 나이도 비슷하고, 대학도 다 나오고"라고 하자 김종국은 "상대도 아이돌이었나보지?"라며 '똑같이'를 강조한 그의 발언에 날카롭게 추리했다.
그러자 당황한 이준은 그저 웃음을 터트리며 투명한 리액션을 보였고, 옆에 앉아 있던 황광희는 "하지 마"라며 말리는 듯한 행동을 취했다.
이준은 "그러니까 동등한 입장인데 내가 밥을 사면 커피정도 살 수도 있고"라며 당시 데이트 비용에 관한 발언을 설명했고, 이어 "그때 당시에는 욕을 엄청 먹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주우재는 "다 이해한다"면서도 "웬만하면 우리는 우리가 다 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은 "지금은 제가 낸다"고 밝혔고, 또한 김종국도 "웬만하면 내지"라고 하자 깜짝 놀란 홍진경은 "오빠도 웬만하면 오빠가 내냐"며 궁금해했다.
김종국은 "난 싹 다 낸다"면서 "10원도 못 쓰게 한다"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고, 이어 "나에게 아끼는 거랑 남에게 하는 건 다르다"고 생각함을 밝혔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리비만 1000만원" 배용준♥박수진→빈지노♥미초바·블핑 리사 '이웃' 동네 어디? (한끼합쇼)
- 사유리 아들 젠, 10일만 퇴학 당했다 "고집 너무 세다고, 어린이집 전화 제일 무서워" (동네친구
- 조성모 형, 뺑소니 사고로 '숨진 채 발견' 충격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시험관 거부 논란' 이효리 "말 많이 하면 대가 있어" 심경 토로…♥이상순에 사과까지 [엑's 이슈
- '음주운전' 임성근, 폭행 전과 자진 고백…"방송 활동 중단한다"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이영애, 올리브유·토마토 '여배우 아침 루틴' 공개…상큼 미소는 '덤' [★해시태그]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