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 사기 피해 속출…中서 만든 '라부부' 뭐길래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이 라부부에 푹 빠졌다.
라부부는 중국 완구기업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으로, 그룹 블랙핑크 리사와 가수 리한나,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부부 등이 해당 인형을 인증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다.
라부부의 인기는 국내에서도 어마어마하다.
라부부 키링은 오픈 직후 전량 매진됐고, 일부 한정판의 경우 리셀 시장에서 정가의 최대 20~30배에 달하는 웃돈이 붙은 채 거래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타들이 라부부에 푹 빠졌다.
라부부는 중국 완구기업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으로, 그룹 블랙핑크 리사와 가수 리한나,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부부 등이 해당 인형을 인증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다.
라부부의 인기는 국내에서도 어마어마하다. 라부부 키링은 오픈 직후 전량 매진됐고, 일부 한정판의 경우 리셀 시장에서 정가의 최대 20~30배에 달하는 웃돈이 붙은 채 거래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인기에 '짝퉁' 피해도 이어지고 있다. 아일릿 원희는 최근 라부부 위조품을 구매한 뒤 "진짜 이건 아니지 않냐. 너무 어이없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또한 이영지는 라부부 구매 후 "이거 진짠지 아닌지 알려주세요"라며 가품 여부를 확인해 달라 요청하더니, 이후 "내 라부부 짭이래. 짭부부였어. 고리가 없고 카드가 없어. 나 정품 사서 다시 뜯어볼게. 다들 속지 말고 정품 사"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영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윤은혜, ♥열애설 급부상…증거 사진 등장
- '지연과 이혼' 황재균, 느닷없는 '2세 사진' 공개
- 조성모 형, 행방불명→숨진 채 발견…안타까운 가족사
- '시험관 거부 논란' 이효리 "말 많이 하면 대가 있어" 심경 토로…♥이상순에 사과까지 [엑's 이슈
- "장미희, 전두환과 내연 관계"…루머, 해명 안 한 이유는? (모-던인물史)[종합]
- [공식] 어도어, 민희진 긴급 회견에 입 열었다…"주장 있다면 법정서 얘기하길"
- 신지수, '독박육아' 38kg 체중 고백…야윈 근황 '눈길'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김소향, '옥주현 독식' 캐스팅 논란 저격?…"할많하말" 의미심장 [엑's 이슈]
- '학폭·상해 전과' 황영웅, 침묵 깨고 생활기록부 공개…"숨지 않고 진실 밝힐 것"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