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27기 솔로男들 태도에 분노…"여성분들 대거 이탈할 뻔"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이 '나는 SOLO' 27기 솔로남들을 향해 분노를 표했다.
9일 방송된 SBS Plus,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27기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데프콘이 '나는 SOLO' 27기 솔로남들을 향해 분노를 표했다.
9일 방송된 SBS Plus,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27기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남성 출연자들은 마음에 드는 여성 출연자들의 초상화를 그려 마음을 표현했다.
27기 영수와 영호, 광수, 상철이 정숙을, 영식이 순자를, 영철이 옥순을 선택한 가운데 총 4표를 받은 정숙은 "진짜 아무도 나한테 관심이 없고,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4표를 받은 후) 아닐 수도 있겠다는 희망 같은 게 보였고, '앞으로 진짜 잘해야겠다, 끝까지 가져가야겠다' 그런 생각을 했다"며 "너무 기뻐하기에는 눈치도 보이고 해서 표정 관리를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27기 정숙이 몰표를 받으며 영자, 현숙, 영숙이 아무런 선택을 받지 못한 상황.
이에 데프콘은 "0표긴 하지만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없었으면 여성분들은 대거 이탈을 했다"면서 "남자들이 너무 안 하고 있다. 다행히 선택을 통해서 여성 분들도 각자 뭔가 파이팅 하려는 마음이 있구나를 알아보게 된 것"이라고 남성 출연자들의 소극적인 태도를 지적했다.
사진=SBS Plus 방송화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이혼 9개월 만에 2세 사진 깜짝 공개 "아빠가 나왔는데…"
- 빽가, 신지♥문원 결혼에 "사실 마음 편치 않아…축복 받아야 하는데" (라디오쇼)
- '시험관 거부 논란' 이효리 "말 많이 하면 대가 있어" 심경 토로…♥이상순에 사과까지 [엑's 이슈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조성모 형, 행방불명→숨진 채 발견…안타까운 가족사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