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메가트론을 조종하자'…'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트랜스포머'와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를 선보인다.
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7월 9일부터 9월 2일까지 자사 대표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는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을 직접 조종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아이템 '사이버트론 비콘'을 사용해 옵티머스 프라임 또는 메가트론을 소환하고 탑승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를 선보인다.
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7월 9일부터 9월 2일까지 자사 대표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는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을 직접 조종할 수 있다. 두 로봇은 로봇형과 차량형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전투 중 고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아이템 '사이버트론 비콘'을 사용해 옵티머스 프라임 또는 메가트론을 소환하고 탑승할 수 있다. 전장에서 에너지 코어를 수집하면 옵티머스 프라임의 '차지 슬램', 메가트론의 '퓨전 블라스트' 등 고유 스킬이 해금된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이 각각 탑승한 상태에서 조우하면, 에란겔 맵에 방어막이 형성되고 전용 결투 구역이 생성된다. 이 공간에서 이용자는 1:1 결투를 펼칠 수 있다.
승리 시 특별 보상이 제공되며, 쓰러진 로봇은 수리를 통해 다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옵티머스 프라임 진영 또는 메가트론 진영을 선택해 시련 이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특히, 상대 진영 로봇을 처치하고 승리하면 전용 승리 연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포탈을 통해 우주 운석 지역으로 이동하면 지구와 사이버트론 행성을 배경으로 한 연출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지역에서는 이동 속도가 빠른 '호버보드'를 탑승할 수 있으며, 날짜 표기 기능이 포함된 '사이버트론 장치'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7월 18일에는 트랜스포머 테마의 차량과 아이템 등 추가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업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퉁퉁 부은 얼굴에 감은 붕대…"수술 좀 무서웠다"
- 신지, ♥문원 위해 직접 나섰다…증거 공개 후 "지켜봐주길" (전문)[종합]
- "장미희, 전두환과 내연 관계"…루머, 해명 안 한 이유는? (모-던인물史)[종합]
- 이병헌, 아들 운동회 직접 참석…♥이민정 "무조건 보내"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공식] 김선호 측 해명 "1인 법인=폐업 절차, 탈세 목적 설립 아냐" (전문)
- "정해인 투명인간 취급"…쩍벌·패싱? 로제 이어 인종차별 논란 '활활' [엑's 이슈]
- 군입대 앞두고 팬들 다 보는데 삭발…몬스타엑스 아이엠, 세계 최초 콘서트장 파격 행보 [엑's 이
- 정시아♥백도빈 자식 농사 대박…중학생 딸 '최연소 작가' 데뷔
- '나솔' 현숙, 몰라 볼 비포 애프터…"리프팅·보톡스" 시술 솔직 고백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