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G 정글 베이촨 “한타 실수 보완해야 AL 이길 수 있어” [MSI]

송한석 2025. 7. 9.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리비리 게이밍(BLG) 정글 베이촨이 실수를 보완해야 애니원즈 레전드(AL)를 이길 수 있다고 평가했다.

LPL(중국) 2시드 BLG는 9일 오전 9시(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2라운드 패자조 플라이퀘스트(FLY)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촨' 양링. 라이엇게임즈 제공

비리비리 게이밍(BLG) 정글 베이촨이 실수를 보완해야 애니원즈 레전드(AL)를 이길 수 있다고 평가했다.

LPL(중국) 2시드 BLG는 9일 오전 9시(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2라운드 패자조 플라이퀘스트(FLY)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다.

경기 후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베이촨은 “상대 인스파이어드가 2레벨, 3레벨 교전과 오브젝트 싸움을 좋아해 이 부분을 막으려고 신경을 썼다”며 “그래도 교전에서 아쉽게 져 패배한 세트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오브젝트 싸움에서 AL이 우리 팀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며 “이 부분을 좀 보완해서 이기겠다”고 전했다.

베이촨은 올해 5월 BLG로 영입된 정글러다. 2025 LPL 스프링 스플릿에서는 올-프로 세컨드 팀에 선정되기도 했다. 부진한 경기력을 느낀 BLG가 과감하게 선택한 선수다.

다만 국제대회 경험이 없는 부분이 단점이다. 베이촨은 “첫 국제대회에 부담을 갖기 보다는 팀원들이 너무 강력해서 마음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며 팀원들에 대한 믿음을 전했다.


송한석 기자 gkstjr1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