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G 정글 베이촨 “한타 실수 보완해야 AL 이길 수 있어” [MSI]
송한석 2025. 7. 9.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리비리 게이밍(BLG) 정글 베이촨이 실수를 보완해야 애니원즈 레전드(AL)를 이길 수 있다고 평가했다.
LPL(중국) 2시드 BLG는 9일 오전 9시(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2라운드 패자조 플라이퀘스트(FLY)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리비리 게이밍(BLG) 정글 베이촨이 실수를 보완해야 애니원즈 레전드(AL)를 이길 수 있다고 평가했다.
LPL(중국) 2시드 BLG는 9일 오전 9시(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2라운드 패자조 플라이퀘스트(FLY)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다.
경기 후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베이촨은 “상대 인스파이어드가 2레벨, 3레벨 교전과 오브젝트 싸움을 좋아해 이 부분을 막으려고 신경을 썼다”며 “그래도 교전에서 아쉽게 져 패배한 세트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오브젝트 싸움에서 AL이 우리 팀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며 “이 부분을 좀 보완해서 이기겠다”고 전했다.
베이촨은 올해 5월 BLG로 영입된 정글러다. 2025 LPL 스프링 스플릿에서는 올-프로 세컨드 팀에 선정되기도 했다. 부진한 경기력을 느낀 BLG가 과감하게 선택한 선수다.
다만 국제대회 경험이 없는 부분이 단점이다. 베이촨은 “첫 국제대회에 부담을 갖기 보다는 팀원들이 너무 강력해서 마음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며 팀원들에 대한 믿음을 전했다.

송한석 기자 gkstjr1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2·3 계엄 ‘내란’ 인정한 법원…한덕수 중형에 尹 재판도 주목
- 李대통령, 여당 새 원내지도부와 만찬…“개혁 과제 처리에 앞장서달라”
- 22일 한파 절정…아침 -19도까지 [날씨]
- 국가안보실, 민관 ‘경제안보 실무 점검회의’ 신설
- 李대통령, 野 영수회담 요구에 선 긋기 “여야 대화가 우선…결단 필요할 때 만나야”
- 공정위, ‘LTV 담합’ 4대은행에 과징금 2720억 부과
- 기아, 불펜 투수 대거 영입…조상우·홍건희·김범수 품었다
- 코스피, 미국발 충격 딛고 4900선 회복…코스닥은 급락
- 尹측 “계엄 전부터 국무회의 의사 있었다”…위증 혐의 부인
- 의사 국시 추가 확정…졸업 앞둔 1800명 8월 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