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주얼 실화?"…박유천, 아이돌 美 버리고 확 달라진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JYJ 출신 가수 박유천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천은 흰 티셔츠 차림에 정면을 응시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노메이크업 비주얼과 거뭇한 수염자국 등에서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식 활동이 뜸했던 박유천이 근황 사진 한 장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동방신기·JYJ 출신 가수 박유천이 근황을 전했다.
9일 박유천은 자신의 계정에 "덥다"고 일본어로 전하며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천은 흰 티셔츠 차림에 정면을 응시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노메이크업 비주얼과 거뭇한 수염자국 등에서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몰라볼 뻔했다”, “많이 밝아진 듯하다”, “이게 진짜 리즈다” 등 반응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공식 활동이 뜸했던 박유천이 근황 사진 한 장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마약 투약 논란 당시 은퇴를 선언하기도 했으나, 번복하고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국세청이 공개한 고액·상습 체납자 명단에 오르기도. 박유천은 2016년 양도소득세 등 총 5건의 세금 4억900만원을 체납했다.
앞서 4월에는 생일 기념 일본 팬미팅을 개최했다.
사진 = 박유천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아들 운동회 직접 참석…♥이민정 "무조건 보내"
- 신지, ♥문원 위해 직접 나섰다…증거 공개 후 "지켜봐주길" (전문)[종합]
- "장미희, 전두환과 내연 관계"…루머, 해명 안 한 이유는? (모-던인물史)[종합]
- 이천수♥심하은 12살 딸, 美 명문대 영재 합격→AP심리학 만점 "아시아 최연소"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