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안부 짧은 미모 대세 속…최준희, 윤곽 한달차 "뼈 안치고 돌려서 중안부 짧게 만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윤곽 성형 한달 차 후기를 전했다.
8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제 수술 정보 또로롱 뿌립니다! 요즘은 무조건 깎자! 시대 아님 자연스럽고 티 안 나게 근데 효과는 확실하게"라는 글과 함께 윤곽 성형수술 후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윤곽 성형 한달 차 후기를 전했다.
8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제 수술 정보 또로롱 뿌립니다! 요즘은 무조건 깎자! 시대 아님 자연스럽고 티 안 나게 근데 효과는 확실하게"라는 글과 함께 윤곽 성형수술 후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뼈 안치고 윤곽 돌려서 중안부 짧게 만들고 옆 광대&하관 라인 잡기! 그래서 처짐 걱정이 전혀 없어유...개이득 ㅋㅋ과하지 않는 고양이상 뒷밑트임"이라며 "유튜브에도 어디서 했냐 댓글 많이 달렸는데! 요 릴스에서만 뿌릴게요ㅎ"라는 글을 더했다.
영상에서 최준희는 "얼굴 전체적인 라인이 정리된 게 보이시나요?"라며 과거 사진들과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한 달 정도 된 저의 모습이다. 제가 느끼기로는 중안부가 굉장히 짧아졌다. 눈 밑 뒤트임을 같이 하면서 면적 자체가 줄어들면서 눈이 확 커진 느낌"이라고 전했다.
최근 중안부가 짧은 외모가 동안 미모의 상징으로 주목받으며,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준희도 이를 언급한 것.

최준희는 "벌써 이렇게까지 변화가 느껴진다.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그래서 만족이다. 턱 라인도 깔끔해졌다"라며 성형 한달 차 후기를 전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얼굴 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준희는 故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현재 170cm에 41kg까지 감량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최준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위해 직접 나섰다…증거 공개 후 "지켜봐주길" (전문)[종합]
- "장미희, 전두환과 내연 관계"…루머, 해명 안 한 이유는? (모-던인물史)[종합]
- 조성모 형, 행방불명→숨진 채 발견…안타까운 가족사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장윤정, 시父에 이식 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