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인, 의사 남편과 결혼→이혼한 이유…"시집살이 많이 해" (모-던인물史)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지인의 과거 결혼생활이 공개됐다.
유지인은 활발히 활동하던 1986년에 결혼 발표를 해 대중을 놀라게 했다.
유지인의 결혼 상대는 대전 출신 훈남 치과의사였다.
변호사 김태현은 "실제로 시집살이를 많이 했다. 나름대로 시댁에 잘했다더라. 근처에 사는 시부모님에게 아침마다 문안인사도 하고 딸도 둘을 낳았다"고 유지인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유지인의 과거 결혼생활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TV조선 '모-던인물史 미스터.리'에서는 여배우 트로이카 유지인, 장미희, 정윤희의 삶을 돌아봤다.
유지인은 활발히 활동하던 1986년에 결혼 발표를 해 대중을 놀라게 했다. 결혼 발표와 함께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겠다는 선언까지 했다고. 유지인의 결혼 상대는 대전 출신 훈남 치과의사였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게 된 건 시부모 때문이었다. 대대로 의사 집안인 시댁에서 결혼 반대가 심했고, 이에 결혼식도 소박하게 했다는 것.
변호사 김태현은 "실제로 시집살이를 많이 했다. 나름대로 시댁에 잘했다더라. 근처에 사는 시부모님에게 아침마다 문안인사도 하고 딸도 둘을 낳았다"고 유지인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했다.
그러나 유지인은 지난 2002년 이혼한 뒤 연예계에 복귀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53세' 윤정수,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