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신지, 직접 입 열었다…"♥문원 의혹 사실 아냐…마음 무겁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코요태 신지가 직접 입을 열었다.
신지는 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신지가 언급한 '의혹'은 그의 결혼 상대인 가수 문원과 관련된 것.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결혼을 앞둔 코요태 신지가 직접 입을 열었다.
신지는 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면서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신지가 언급한 '의혹'은 그의 결혼 상대인 가수 문원과 관련된 것. 문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부동산 영업을 했다는 의혹, 학창시절 및 군복무 당시 누군가를 괴롭혔다는 의혹, 전처와 결혼 당시 양다리였다는 의혹 등에 휩싸인 바 있다.

더불어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며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지는 문원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문원은 신지와의 결혼 발표 이후 이혼 경험이 있으며,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고 밝혀 대중을 놀라게 했다.
다음은 신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신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53세' 윤정수,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