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도경수, 첫 정규앨범 아이튠즈 20개 지역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국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경수는 지난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의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발매한 후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려 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국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경수는 지난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BLISS(블리스)’의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발매한 후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려 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일 오전 8시 기준 여전히 각국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러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칠레, 피지, 홍콩,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오만, 파라과이,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랍에미리트 등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은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필리핀, 태국, 칠레,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우즈베키스탄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를 기록해 그를 향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도경수의 이번 신곡 ‘SING ALONG!’은 트로피컬 리듬 위에 활기찬 메시지를 더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도경수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SING ALONG!(싱 어롱!)’은 도경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또한, 도경수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감성을 선보인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는 타이틀곡 ‘SING ALONG!(싱 어롱!)’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되었으며, 가수 지코와 페노메코(PENOMECO), 다미안(DAMIAN)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도경수는 최근 아시아 콘서트 투어 ‘DO it(두 잇!)’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0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7월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후쿠오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첫 정규 앨범 ‘BLISS(블리스)’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한편 도경수는 오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 콘서트 투어 ‘DO it(두 잇!)’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컴퍼니수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53세' 윤정수,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