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子 그리, 해병대 군복무 근황…"자존감 올리려고 입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인 래퍼 그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해병대 홍보를 위해 나선 그리의 모습이 담겼다.
해병대 출신 유튜버인 '무적권'은 그리에 대해 "홍보를 할 때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며 "너무 고생이 많다"고 얘기했다.
한편 그리는 지난해 7월 해병대에 입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인 래퍼 그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 '무적권' 채널에는 '해병대 김동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해병대 홍보를 위해 나선 그리의 모습이 담겼다. 해병대 출신 유튜버인 '무적권'은 그리에 대해 "홍보를 할 때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며 "너무 고생이 많다"고 얘기했다.
그리는 카메라를 향해 "병 1308기입니다. 필승"이라고 외치며 해병대의 늠름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해병대 입대는 왜 했냐"는 무적권의 질문에 "단순히 멋있고 자존감 올리고 싶고 그래가지고 입대하게 됐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리는 지난해 7월 해병대에 입대했다. 지난 3월에는 모범해병 상장, 시설·환경관리 유공 상장을 받아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오는 2026년 1월 전역 예정이다.
사진 = '무적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달라진 얼굴에 '술렁'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53세' 윤정수,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박나래 집인 줄 몰랐다"…절도범, 항소했지만 '징역 2년' 선고
- 장수원 부부, 육아 방식 비난 봇물…결국 해명했다 "편집 때문" (전문)[엑's 이슈]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