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었더니 대통령 당선? 글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대선 후보 시절 방문한 뒤, 대통령이 돼 다시 주목 받는 '대통령 짜장면'이 화제다.
앞서 이재명 대통령은 5월29일 당시 대선 후보로서 성수동점을 찾아 소셜벤처 기업가들과 점심을 먹었다.
이후 지지자들 사이에서 '이재명 짜장면집' 또는 '대통령 짜장면집'이라는 별칭이 생기며 입소문이 퍼졌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재명 대통령 외에도 제20대 대선 당시 후보 3인(윤석열·안철수·심상정)도 여의도 중식당 매장을 찾아 일명 '대통령 짜장면'을 먹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대선 후보 시절 방문한 뒤, 대통령이 돼 다시 주목 받는 ‘대통령 짜장면’이 화제다.
이 메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점과 영등포구 여의도동점, 두 곳의 중식당에서 판매 중이다. 원래 4월28일부터 6월3일(대선일)까지 한정 판매하려 했으나,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도 계속 판매되고 있다.

전복, 소고기 안심, 수제 군만두 등 고급 재료를 푸짐하게 얹은 이 프리미엄 짜장면의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앞서 이재명 대통령은 5월29일 당시 대선 후보로서 성수동점을 찾아 소셜벤처 기업가들과 점심을 먹었다.
이후 지지자들 사이에서 ‘이재명 짜장면집’ 또는 ‘대통령 짜장면집’이라는 별칭이 생기며 입소문이 퍼졌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재명 대통령 외에도 제20대 대선 당시 후보 3인(윤석열·안철수·심상정)도 여의도 중식당 매장을 찾아 일명 ‘대통령 짜장면’을 먹은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언석 "李정부 내각, 범죄 종합 선물세트…낱낱이 검증하겠다"
- '중국 호텔서 숨진 채 발견' 천안 서북구청장, 사인 나왔다
- 신지, 문원과 결혼 진행하나...3년 전 사주 영상까지 ‘화제’
- 삼성전자, 이번엔 '헬스케어'...美 플랫폼 '젤스' 인수
- 의정갈등 해소 분수령…정부, 전공의 복귀 조건 수용할까
- 장동혁의 전략적 침묵?…한동훈·김종혁 이어 배현진 징계 절차도 묵묵부답
- '호남 출신' 이정현, 국민의힘 지방선거 공천관리위원장 내정
- [속보] 장동혁, '이재명 대통령 오찬 불참' 결정
- 숏폼 전성시대 속 '보컬 챌린지'가 흔든 음원 홍보 공식 [D:가요 뷰]
- 낭만의 종착역! 9년 만에 돌아온 벌랜더, 명예의 전당 모자는 디트로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