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요요 와일드 컬렉션 '레오파드' & '지브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패션 트렌드인 애니멀 프린트를 입힌 '요요 와일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요요 와일드 컬렉션은 만 6개월 이상 유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요요(YOYO) 6+ 전용 컬러팩이며, 대담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레오파드(Leopard)'와 '지브라(Zebra)' 두 가지 애니멀 프린트 패턴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패션 트렌드인 애니멀 프린트를 입힌 ‘요요 와일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요요 와일드 컬렉션은 만 6개월 이상 유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요요(YOYO) 6+ 전용 컬러팩이며, 대담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레오파드(Leopard)’와 ‘지브라(Zebra)’ 두 가지 애니멀 프린트 패턴으로 구성된다.
레오파드, 지브라와 같은 애니멀 프린트는 패션계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트렌드이자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하는 수단으로 자리잡았다.
‘요요 6+컬러팩 레오파드’는 골드 브라운 톤과 부드러운 블랙 패턴이 어우러져 대담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요요 6+컬러팩 지브라’는 블랙과 화이트의 선명한 대비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무드를 완성한다.
한편, 스토케 요요(YOYO)3는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로 좁은 골목이나 지하철 개찰구 통과는 물론 기내 반입과 계단 이동도 가능하다.
또 특허 받은 엘라스토머 서스펜션을 적용해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도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해 부드러운 주행을 도와준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부모들은 육아를 이유로 자신의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고, 제품 하나를 고를 때도 자신의 개성과 정체성을 반영하려 한다”며 “와일드 컬렉션과 함께 일상 속에서도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자신의 육아 라이프 스타일을 드러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호텔서 숨진 채 발견' 천안 서북구청장, 사인 나왔다
- 송언석 "李정부 내각, 범죄 종합 선물세트…낱낱이 검증하겠다"
- 신지, 문원과 결혼 진행하나...3년 전 사주 영상까지 ‘화제’
- 삼성전자, 이번엔 '헬스케어'...美 플랫폼 '젤스' 인수
- 삼성·LG전자, 2분기 영업익 어닝쇼크…교집합은 '트럼프 통상 정책'
- 여당마저 질타…'부정청약' '비망록' 이혜훈에게 쏟아진 송곳 질문
- '녹음 파일 125개' 판도라 PC 확보…'공천 게이트' 태풍의 눈 김경 [뉴스속인물]
- 침묵 깬 한동훈 "대장동 항소포기 특검 대체 왜 안 하나"
- 음주운전에 상간녀 의혹까지…법적 한계 뒤에 숨은 ‘검증의 민낯’ [D:이슈]
- 낯설지만 익숙한 오스트리아, 태극전사들과 얄궂은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