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첫 개발자 라이브, ‘세나리 커넥트’ 8일 7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개발자 라이브 '세나리 커넥트'를 오늘(8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나의 달을 맞이해 출시 후 처음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넷마블넥서스 김정기 총괄PD를 비롯해 황해빛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손건희 기획팀장 등이 출연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업데이트 콘텐츠, 향후 로드맵 등 다양한 주제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개발자 라이브 ‘세나리 커넥트’를 오늘(8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나의 달을 맞이해 출시 후 처음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넷마블넥서스 김정기 총괄PD를 비롯해 황해빛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손건희 기획팀장 등이 출연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업데이트 콘텐츠, 향후 로드맵 등 다양한 주제를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세나의 달 기념 공개 예정인 신규 영웅, 길드전, 시련의 탑, 대보물시대 이벤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주요 내용과 더불어 재화 밸런스, 개선 사항 등의 내용도 다뤄지며 실시간으로 이용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계획이다.
‘세나리 커넥트’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유튜브 및 넷마블 치지직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앱마켓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게임 공식 모델로 가수 '비비'를 선정하고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영상 공개
-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KARMA', 美 '애니메 엑스포'서 최초 공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채팅도 금지 시키는 경쟁 시스템 소개
- 엔씨, 서브컬처 라인업 얼마나 급했으면.. '디나미스 원' 투자 발표 '논란'
- “적 말고 주인공 좀 해보자!” 러시아 정부 ‘러시아판 콜옵’ 개발에 수천 억 규모 지원 나선
- 엔씨(NC) '아이온2', 시즌2 업데이트∙∙∙전투 콘텐츠 및 편의성 대규모 개편
- 코에이 삼국지 안 해요! '영웅입지전' 등 중국산 삼국지 게임의 역습
- 캄보디아 보이스피싱 떠오르는 중국 FMV 게임 ‘블러드 머니’ 등장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 등 업데이트
-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최종 단계 돌입. 골드행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