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초호화 '3억 캠핑카' 쇼핑?…"호텔급 내부, 버스보다 더 커" (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미국에서 럭셔리한 캠핑카를 둘러봤다.
7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하다하다 미국으로 즉흥 여행!? 출국 전날 비행기 끊고 떠난 요세미티 국립공원 캠핑카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미국으로 여행을 떠난 김숙은 "미국 LA의 '에어스트림'이라고 캠핑카를 보러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숙은 "우와. 사이즈가 진짜 넉넉하다. 널널하다. 이건 완전 호텔이다. (화장실이) 비행기보다 넓다. 사이즈가 너무 좋다"라며 더 큰 캠핑카 내부를 둘러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숙이 미국에서 럭셔리한 캠핑카를 둘러봤다.
7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하다하다 미국으로 즉흥 여행!? 출국 전날 비행기 끊고 떠난 요세미티 국립공원 캠핑카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미국으로 여행을 떠난 김숙은 "미국 LA의 '에어스트림'이라고 캠핑카를 보러 왔다"라고 밝혔다. 캠핑카 전시장에 입장한 김숙은 "에어스트림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라고 합니다"라며 한 캠핑카 안으로 들어갔다.
그는 "예쁘다. 아늑하다"라고 감탄하며, "이게 거의 1억 정도 한다"라며 가격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김숙은 "우와. 사이즈가 진짜 넉넉하다. 널널하다. 이건 완전 호텔이다. (화장실이) 비행기보다 넓다. 사이즈가 너무 좋다"라며 더 큰 캠핑카 내부를 둘러봤다.

이에 그치지 않고 김숙은 제일 큰 사이즈의 캠핑카를 찾아 나섰다. "여기는 거의 아파트 복도다"라며 놀람을 숨기지 못한 김숙은 "일반 집처럼 살아도 되겠다. 버스보다 더 큰 것 같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캠핑카 투어를 마친 김숙은 "LA에서 에어스트림 travel trailer를 보러 왔다. 규모 자체가 다르고 확실히 고를 수 있는 (캠핑카가) 너무 많은 것 같다. 지금 워낙 에어스트림 자체가 비싸다고 한다. 최소가 8~9천, 3억, 2억이다. 못 산다"라며 후기를 남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세' 윤정수, 드디어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이시영, 이혼 4개월 만 깜짝 '둘째' 발표…"냉동 배아, 포기할 수 없었다" [전문]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유세윤, KBS 앞 무릎 꿇고 시위…조혜련은 20년 만 통과 '엇갈린 개가수' [엑's 이슈]
- 김태희 소속사 대표였던 친언니, '건보료 미납' 고급 아파트 압류→해제 "김태희와는 무관" [공식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원정도박' 의혹 제작자 신 씨 누구?…"모두 허위" 반박, 54억 빌렸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