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이미숙, '연하 스캔들'에 정면 돌파…신동엽 "연상·연하 둘 다 좋아해" 폭소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미숙이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미숙 {짠한형} EP. 100 내가 연하만 좋아한다고?! 소문 시원하게 정리하고 간 미숙 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신동엽은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이미숙에게 "누나 유튜브를 보니까 내가 알던 미숙이 누나다. 원래 누나는 진짜 털털하고 되게 웃기고 유쾌하다. 그걸 사람들이 잘 모른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이미숙이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미숙 {짠한형} EP. 100 내가 연하만 좋아한다고?! 소문 시원하게 정리하고 간 미숙 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이미숙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이미숙에게 "누나 유튜브를 보니까 내가 알던 미숙이 누나다. 원래 누나는 진짜 털털하고 되게 웃기고 유쾌하다. 그걸 사람들이 잘 모른다"라고 전했다.

이미숙은 "모르지. 연하 좋아하는 줄만 알지"라고 전해 큰 웃음을 안겼고, 이어 "나는 진짜 그러고 죽을 뻔했다", "맨날 그런 얘기다"라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에 신동엽은 "우리 미숙이 누나를 모르는구나. 우리 미숙이 누나는 연상도 좋아하고 연하도 좋아한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동엽은 "왜 연하만 좋아한다고 생각하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너무 무지했다" 에스파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요정재형)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