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이 얼굴이 어떻게 37세?…청순+러블리 다 잡은 '순백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한나가 러블리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7일 강한나는 개인 채널에 "덥디 더운 7월 7일"이라는 짧은 문구, 태양과 풀 모양의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숲길과 카페 등을 배경으로 산뜻한 아이보리 컬러의 여름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밝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지며 강한나의 청초한 미모가 한층 돋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강한나가 러블리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7일 강한나는 개인 채널에 "덥디 더운 7월 7일"이라는 짧은 문구, 태양과 풀 모양의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숲길과 카페 등을 배경으로 산뜻한 아이보리 컬러의 여름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잔잔한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에 크롭 길이의 아이보리 니트 가디건을 걸쳐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허리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잡아준 레이스 디테일의 미니 스커트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고, 아이보리 톤의 미디움 사이즈 백팩과 양말, 스니커즈까지 통일감 있게 스타일링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밝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지며 강한나의 청초한 미모가 한층 돋보였다.
한편 강한나는 내일(8일)부터 순차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하며,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 강한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너무 무지했다" 에스파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요정재형)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