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만 수백만 원…'업계 톱' 아이유·전현무, '카드 포착'도 화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 스타'들의 남다른 재력이 일상에서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재산과 소득, 직업 등 여러 기준에 의해 발급되는 전현무의 '블랙카드'는 연회비만 300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250만 원이며, 통장 평균 잔액이 50억 원 이상이라는 발급 조건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빌 게이츠 등 재력가들만 발급받을 수 있는 '원조 블랙카드'가 H카드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톱 스타'들의 남다른 재력이 일상에서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튀르키예로 '팜유'의 마지막 미식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튀르키예에서의 첫 저녁식사를 위해 무려 한 달 반 전에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큰형의 면모를 자랑했고, 이어 둘째 날 예정되어 있는 캠핑을 위해 세 사람은 전통시장에서 쇼핑에 나섰다.
전현무는 치즈와 고기, 양념 등 식재료를 살 때마다 "카드~?"라며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결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스튜디오의 키는 "또 형이 내?"라며 깜짝 놀라기도 했다.

특히 전현무의 넓은 마음씨만큼이나 당당하게 꺼낸 검은색 카드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카드는 H카드에서 발급하는 VVIP카드로, 상위 0.05%의 1000명에게만 발급되는 '블랙카드'이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전현무는 센스 있는 진행과 예능감으로 현재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톡파원 25시',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2', '브레인 아카데미', '집 나가면 개호강', '티처스2', '아빠하고 나하고' 등 12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전현문의 방송 및 광고 수입이 연 30-40억 원으로 추정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재산과 소득, 직업 등 여러 기준에 의해 발급되는 전현무의 '블랙카드'는 연회비만 300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가수와 배우 양쪽 분야에서 모두 성공한 아이유도 과거 자신의 유튜브 영상에서 남동생과 쇼핑하던 중 W은행의 VVIP '블랙카드'가 포착된 바 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250만 원이며, 통장 평균 잔액이 50억 원 이상이라는 발급 조건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빌 게이츠 등 재력가들만 발급받을 수 있는 '원조 블랙카드'가 H카드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연회비만 700만 원인 해당 카드 역시 자산과 사회적 지위 등의 조건 하에 극소수에게만 발급되며, 국내에서는 아이유의 블랙핑크 리사가 사용중이라고 전해진다.
각 분야의 '톱 스타'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들의 재력은 이미 알려져 있지만, 일상 속에서 포착될 때마다 시선이 모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너무 무지했다" 에스파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요정재형)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