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 프랑스 파리의 금융 사기범 변신…실화 바탕 '폭스 헌트', 7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양조위 주연 '폭스 헌트'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무간도', '화양연화', '색, 계'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양조위 주연의 '폭스 헌트'(감독 장립가)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양조위 주연 '폭스 헌트'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무간도', '화양연화', '색, 계'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양조위 주연의 '폭스 헌트'(감독 장립가)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폭스 헌트'는 프랑스 파리에 나타난 대형 금융 사기범을 잡기 위해 이를 추적하고 뒤쫓는 특수 작전 팀 ‘폭스 헌트’의 스펙터클한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로 양조위, 단혁굉이 주연을 맡았다.
해외에서 개봉했을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은 '폭스 헌트'는 실제 중국 공안부의 국제수사 ‘여우사냥작전’의 뛰어난 성과와 실제 경험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다. 영화는 특수 작전 팀 ‘폭스 헌트’의 작전 실화를 모티브로 불법 자금 174억 8천만 위안을 빼돌린 희대의 금융 사기범 ‘다이이첸(양조위)’를 쫓아 프랑스 일대를 돌아다니며, 7년의 수사 끝에 마주하게 되는 위험천만한 추격전을 담아냈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주연 배우 양조위와 단혁굉의 미묘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단혁굉은 극 중 중국 경제범죄수사대 특수 작전 팀 ‘폭스 헌터’의 팀장 ‘예준’ 역으로 양조위가 맡은 인물 ‘다이이첸’을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또한 ‘다이이첸’은 해외로 도피한 희대의 금융 사기범으로 돈을 지키기 위해 악랄하게 살아남는 인물로서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양조위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케 한다.
“계획은 끝났고, 이제 시작이다!”라는 포스터의 카피는 영화에서 전개될 이야기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과연 그들 사이의 어떠한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을 부푼다. 위험한 사냥 속 펼쳐질 시원한 액션이 기대를 모은다.
'폭스 헌트'는 7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다자인소프트,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장윤정♥도경완, 아들 연우가 준비한 조부모 '리마인드 웨딩' 보며 오열 (내생활)[종합]
- "너무 무지했다" 에스파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요정재형)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송지은♥' 박위, 두 발로 우뚝 선 모습…"꿈에서 걸었다는 연락이" [★해시태그]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