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아내도 놀라 "부자는 달라"…서장훈 '축의금 300만원' 깜짝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서장훈이 절친 이상민의 결혼을 축하하며 '통 큰 축의금'으로 감동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단연 화제를 모은 장면은 서장훈이 이상민에게 무려 축의금 300만원을 건넸다는 사실.
이에 신동엽이 "곧 김지민, 김준호도 결혼한다"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이상민은 빚도 다 갚았고"라며 각별한 친분을 과시했다.
서장훈의 통 큰 축의금 미담은 방송 이후 여운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우새' 서장훈이 절친 이상민의 결혼을 축하하며 '통 큰 축의금'으로 감동을 더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아내가 방송 최초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단연 화제를 모은 장면은 서장훈이 이상민에게 무려 축의금 300만원을 건넸다는 사실. 이상민의 아내도 "부자는 다르다"라며 감탄했고, 이상민은 "사고 싶은 거 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서장훈은 당황한 듯 "그 이야기를 왜 지금 하냐"고 반응했다. 이에 신동엽이 "곧 김지민, 김준호도 결혼한다"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이상민은 빚도 다 갚았고"라며 각별한 친분을 과시했다.
서장훈의 통 큰 축의금 미담은 방송 이후 여운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억울하고 답답했다"…김다현, '루머·가짜뉴스' 맞설 수밖에 없는 이유 (인터뷰③)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박수홍♥김다예 딸, 박치기 사고에 눈물…돌발상황 발생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김태희 소속사 대표였던 친언니, '건보료 미납' 고급 아파트 압류→해제 "김태희와는 무관" [공식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원정도박' 의혹 제작자 신 씨 누구?…"모두 허위" 반박, 54억 빌렸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