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오정세, 박보검 납치해 강제로 마약 투여 '목숨 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보이' 정만식이 박보검을 납치했다.
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 12회에서는 윤동주(박보검 분)가 오종구(정만식)에게 폭행을 당한 모습이 그려졌다.
오종구는 "아찔하지? 야, 너 너무 혈압 올리지 마. 그러다가 시신경에 문제 되면 실명해, 인마"라며 밝혔고, 윤동주는 "뭔 개소리야?"라며 발끈했다.
특히 오종구는 윤동주를 납치해 민주영에게 데려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굿보이' 정만식이 박보검을 납치했다.
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 12회에서는 윤동주(박보검 분)가 오종구(정만식)에게 폭행을 당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동주는 민주영(오정세) 일당에게 습격을 당했고, 무차별 폭행이 벌어졌다. 특히 오종구는 피를 흘리며 쓰러진 윤동주에게 주먹을 휘둘렀다.
오종구는 "아찔하지? 야, 너 너무 혈압 올리지 마. 그러다가 시신경에 문제 되면 실명해, 인마"라며 밝혔고, 윤동주는 "뭔 개소리야?"라며 발끈했다.
오종구는 "왜? 내가 모를 줄 알았어? 너 펀치 드렁크 왔잖아. 여기. 새끼. 야, 인마, 내가 그래도 명색이 네 코치였잖냐. 근데 내가 그걸 모르겠냐. 대회 때 이미 알고 있었어, 인마. 너 금메달 따가지고 연금 받아서 경일이 새끼 수술비 만든다고 진통제 맞고 링 올라갔잖아. 야, 아들도 모자라서 걔네 엄마까지 이렇게 딱 뒷바라지해 주고 야, 수발든다고 야, 눈물 난다, 눈물 나. 이거 경일이 새끼가 알고 죽었어야지 이게 감동적이고 짠한 스토리가 되는데, 안 그래?"라며 비아냥거렸다.
윤동주는 눈시울을 붉히며 오종구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오종구는 "라이트 훅은 그렇게 치는 게 아니라고 가르쳤잖아, 내가. 야, 가르칠 때 배웠어야지, 이 새끼가"라며 윤동주를 가격했다.
특히 오종구는 윤동주를 납치해 민주영에게 데려갔다. 민주영은 윤동주에게 마약을 투여했고, "여길 다시 뭘로 채울까 했는데 네가 쓰면 딱이겠다. 고맙지. 친구가 이렇게 넓고 튼튼한 관도 만들어 주고. 조금만 있으면 괜찮아질 거야. 그동안 즐거웠어. 기분 좋게 잘 죽어"라며 악랄한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억울하고 답답했다"…김다현, '루머·가짜뉴스' 맞설 수밖에 없는 이유 (인터뷰③)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박수홍♥김다예 딸, 박치기 사고에 눈물…돌발상황 발생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하이킥 영기 엄마' 주부진, 드라마 촬영 中 '대장암 3기' 진단…"30cm 절제+12번 항암치료" (퍼라)
- 16기 옥순, "갱년기 증상이냐"더니 '임신'이었다…아빠는 누구? [엑's 이슈]
- "이민 아냐"…안성영, '캐나다 이주' 발표 후 '해명 또 해명'
- '광고주 줄소송' 김수현, 위약금 부담됐나…갤러리아포레 매각설 "개인적인 부분"
- '3살 연하♥' 박은영 전 아나, 둘째 임신했다…첫째 출산 후 4년만 경사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