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만났었어요"…'서초동' 문가영, 이종석과 10년 만에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초동' 문가영이 이종석에게 알은체했다.
6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2회에서는 강희지(문가영 분)가 안주형(이종석)과 10년 만에 재회했다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강희지는 "저 2년 전이 아니라 10년 전인데요? 그때 주형 씨는 로스쿨생이었고 전 대학생이었고. 아니, 그때 한국에 와서 다시 만나자고도 하셨는데"라며 밝혔고, 안주형은 "제가요?"라며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서초동' 문가영이 이종석에게 알은체했다.
6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2회에서는 강희지(문가영 분)가 안주형(이종석)과 10년 만에 재회했다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희지는 안주형, 조창원(강유석), 배문정(류헤영), 하상기(임성재)와 인사하기 위해 술자리를 가졌다. 강희지는 "안녕하세요, 강희지 변호사입니다. 오랜만이네요"라며 악수를 청했고, 안주형은 "저를 아세요?"라며 의아해했다. 강희지는 "네? 아, 기억을 못 하세요?"라며 당황했고, 안주형은 "낯이 익은 거 같기도 하고"라며 털어놨다.
이후 하상기는 "그 주형이랑은 어떻게 아는 사이?"라며 질문했고, 강희지는 "아, 전에 잠깐 만났었어요"라며 귀띔했다. 배문정은 "미친놈. 사귀었던 사람을 기억을 못 해?"라며 탄식했고, 안주형은 "무슨 말씀이세요. 우리가 언제 사귀어요?"라며 다그쳤다.
강희지는 "제가 언제 사귀었댔어요? 만났댔지? 전에 잠깐 만났었다고요. 홍콩에서"라며 전했다.
특히 조창원, 배문정, 하상기는 안주형이 2년 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홍콩에 갔던 일을 이야기했다. 강희지는 "저 2년 전이 아니라 10년 전인데요? 그때 주형 씨는 로스쿨생이었고 전 대학생이었고. 아니, 그때 한국에 와서 다시 만나자고도 하셨는데"라며 밝혔고, 안주형은 "제가요?"라며 깜짝 놀랐다.
조창원은 "둘이 썸이었네. 썸 탔네, 둘이"라며 능청을 떨었고, 강희지는 "아무렴 뭐 어때요. 기억도 못 하신다는데. 뭐 그래서 홍콩은 잘 있던가요? 그때 진짜 예뻤는데"라며 회상했다.
안주형은 "근데 그때 다시 만나기로 했던 건 확실해요? 아니, 아닌 건 아닌 거니까. 내가 그랬겠냐고"라며 부인했고, 강희지는 "그러셨어요"라며 못박았다. 안주형은 "아닌데요. 제가 그랬을 리가 없어서 그러는 거예요"라며 쏘아붙였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억울하고 답답했다"…김다현, '루머·가짜뉴스' 맞설 수밖에 없는 이유 (인터뷰③)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박수홍♥김다예 딸, 박치기 사고에 눈물…돌발상황 발생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하이킥 영기 엄마' 주부진, 드라마 촬영 中 '대장암 3기' 진단…"30cm 절제+12번 항암치료" (퍼라)
- 16기 옥순, "갱년기 증상이냐"더니 '임신'이었다…아빠는 누구? [엑's 이슈]
- "이민 아냐"…안성영, '캐나다 이주' 발표 후 '해명 또 해명'
- '광고주 줄소송' 김수현, 위약금 부담됐나…갤러리아포레 매각설 "개인적인 부분"
- '3살 연하♥' 박은영 전 아나, 둘째 임신했다…첫째 출산 후 4년만 경사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