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송지효 생배 본 느낌"…주현영 '생등' 노출에 깜짝 (런닝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주현영의 노출 패션에 깜짝 놀랐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주현영과 베이비몬스터 아현, 아사가 출연했다.
게스트 주현영이 등이 파인 옷을 입고 등장하자 송지효는 "얘 왜 이렇게 시원하게 입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주현영이 지예은에게 "나 오늘 예쁘냐"라고 묻자, 지예은은 "좀 (그렇다)"라며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유재석이 주현영의 노출 패션에 깜짝 놀랐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주현영과 베이비몬스터 아현, 아사가 출연했다.
게스트 주현영이 등이 파인 옷을 입고 등장하자 송지효는 "얘 왜 이렇게 시원하게 입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예은도 "왜 수영복을 입고 왔냐"라며 말했다.
유재석은 "내가 예전에 지효를 오래 알고 지내다가 생배를 봤을 때 (느낌이다). 현영이의 생득은 너무 생등 맞다"라며 언어유희를 섞은 농담을 건넸다.

유재석과 양세찬은 "늘 현영이하고 아영이가 오면 예은이가 긴장을 한다"라며 지예은의 태도에 일침을 가했다. 이에 지예은은 "아니다. 긴장 전혀 안 했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그리고 늘 한마디씩 섞어서 던진다. '수영복 입고 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도 "(지예은이) 텃세가 살짝 있네"라며 거들었다.
주현영이 지예은에게 "나 오늘 예쁘냐"라고 묻자, 지예은은 "좀 (그렇다)"라며 인정했다. 또 유재석은 "예은이는 아동복을 입고 왔다"라며 지예은의 패션을 지적했다.

갑자기 지석진이 지예은에게 "쟤 말라서 꼴 보기 싫다"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지예은이 "밀크쉐이크 해체한다"라며 지석진과 함께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 발표한 노래의 제목을 언급했다. 지석진은 "괜찮다. 현영이랑 다니면 된다"라고 답했다.
지석진의 답에 지예은이 "왜 현영이 옆에서 그러냐. 왜 현영이 옆에서 망신 주냐"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석진은 "망신주는 게 아니라, 너 옛날에 현영이 나왔을 때 포동포동한 얼굴이 생각나서 그런다"라고 말했다.
지예은이 주현영에게 "(살) 많이 빠졌냐"라며 본인의 겉모습을 질문했다. 주현영은 "언니 너무 예뻐졌다"라며 지예은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억울하고 답답했다"…김다현, '루머·가짜뉴스' 맞설 수밖에 없는 이유 (인터뷰③)
- 이세희, 베트남 왕족 혈통 한국 여배우 부인 "조상이 이순신" (전참시)[전일야화]
- 박수홍♥김다예 딸, 박치기 사고에 눈물…돌발상황 발생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김선호, 사생활 논란 4년만 또 위기…차은우 이어 탈세+부모 횡령 의혹, 해명에도 갑론을박 [엑's
- "정해인 투명인간 취급"…쩍벌·패싱? 로제 이어 인종차별 논란 '활활' [엑's 이슈]
- 군입대 앞두고 팬들 다 보는데 삭발…몬스타엑스 아이엠, 세계 최초 콘서트장 파격 행보 [엑's 이
- "목동 여신·전교 8등"…신세경, 성형 의혹 쏙 들어간 과거 사진 공개 [엑's 이슈]
- '나솔' 현숙, 몰라 볼 비포 애프터…"리프팅·보톡스" 시술 솔직 고백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