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써니' 촬영 당시 심은경만 유일한 미성년자" (아임써니땡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임써니땡큐' 배우들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써니'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5일 첫 방송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의 주역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담는다.
그들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우정 서사는 5일 오후 8시 40분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 첫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임써니땡큐' 배우들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써니'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5일 첫 방송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의 주역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담는다.
첫 방송에서는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심은경, 김보미, 김민영이 한자리에 모인 써니즈 동창회가 펼쳐지며 이제껏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14년 전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강소라는 "촬영 당시 심은경만 유일한 미성년자였고,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20대 초반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화 속 10대들의 우정을 완벽히 소화한 덕에 지금까지도 아역 배우 출신으로 오해받는다는 후일담까지 덧붙이며 웃음을 안긴다.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감독님이 큐 사인 대신 '놀아보자'고 말할 정도로 현장이 자유롭고 유쾌했다"며 당시의 즐거웠던 분위기를 전한다.

배역에 얽힌 배우들의 숨은 이야기도 공개된다. 남보라는 "당시 소라의 캐릭터가 탐나 감독님께 직접 어필했다"며 당돌한 도전기를 털어놓는다.
박진주 역시 "우희 언니 역할을 너무 하고 싶어, 해당 캐릭터 대사로 오디션까지 봤다"며 그동안 멤버들도 몰랐던 비하인드를 밝힌다.
이에 강소라는 "나는 오히려 진주 언니의 감정 표현이 많은 역할을 해보고 싶었다"며 뜨거웠던 연기 열정을 전했다.
찰떡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써니'의 캐스팅 비하인드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여전히 14년 전 추억을 생생하게 기억하는 써니즈. 그들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우정 서사는 5일 오후 8시 40분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 첫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한쪽 콧구멍 막혀"…'성형 부작용 고백' 노현희, 현재 모습 공개
- 유세윤, KBS 앞 무릎 꿇고 시위…조혜련은 20년 만 통과 '엇갈린 개가수' [엑's 이슈]
- 엄태웅♥윤혜진 딸, 180cm 코앞…"초등학생 맞아?" 놀라운 근황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