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법 위반' 송민호, 교통사고 뒤늦게 알려졌다…검찰 송치 뒤 근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송민호가 교통사고를 당해 치료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가요계 등에 따르면, 송민호는 지난달 14일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서울 답십리역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결국 경찰은 병무청으로부터 송민호의 부실 복무 의혹에 대한 수사 의뢰를 받고 병역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송민호가 속한 그룹 위너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회차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IN OUR CIRCLE'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가 교통사고를 당해 치료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가요계 등에 따르면, 송민호는 지난달 14일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서울 답십리역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큰 사고는 아니었으나, 송민호는 사고 후유증을 대비해 병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앞서 송민호는 2023년 3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한 후 지난해 12월 23일 1년 9개월 간의 복무를 마쳤다. 그러나 소집해제를 앞둔 지난해 12월 '부실 복무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YG는 "병가 사유는 복무 전부터 받던 치료의 연장이며 그 외 휴가 등은 모두 규정에 맞춰 사용했다"고 해명했으나 부실 근무 의혹은 이어졌다.
결국 경찰은 병무청으로부터 송민호의 부실 복무 의혹에 대한 수사 의뢰를 받고 병역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송민호는 경찰 소환 조사에서 부실 복무와 근무지 이탈을 대체로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에는 병역법 위반 혐의로 서울서부지검에 불구속 송치된 바 있다.
송민호가 속한 그룹 위너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회차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IN OUR CIRCLE'을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송민호를 제외한 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세 멤버가 무대에 오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이봉원 '1억 5천 테슬라' 박살…돌 하나가 불러온 사고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와 웨딩화보 그 후…해외여행 근황 '달달'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