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41kg' 최준희도 폭식합니다…"짱 많이 먹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겸 모델이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홍콩 여행 근황을 공유했다.
4일 최준희는 "짱 많이 먹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길거리에서 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이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홍콩 여행 근황을 공유했다.
4일 최준희는 "짱 많이 먹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길거리에서 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편안한 티셔츠와 캡 모자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빵을 먹으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댓글에는 "짱 많이 먹었는데 몸매 유지 미쳤다리", "진짜 귀엽다", "부러워요", "빵 맛있겠다" 등 반응이 이어졌다.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앞서 최준희는 96kg에서 41kg까지 감량하는 극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전했던 바 있다.
그는 과거 앞서 괴사 3기 진단을 받고 극복 중인 과정을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사진=최준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이봉원 '1억 5천 테슬라' 박살…돌 하나가 불러온 사고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와 웨딩화보 그 후…해외여행 근황 '달달'
- "녹취 듣고 실신"…‘뉴진스맘’ 민희진, 뒤늦은 탬퍼링 폭로 '배신감이 촉매제?' (엑's 현장)[종
- '독식 논란' 옥주현, 욕심 부릴 때 아니야…'최악' 목상태 다 들통났다 [엑's 이슈]
- '임신' 남보라, '13남매' 겹경사 터졌다…"동생 결혼식" 한복 차림 '눈길'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싹싹 빌어야 실형 면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빨간줄 가능성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