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레드카펫 빛낸 아우라…'아이 킬 유' 스크린으로 만나는 '강렬 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영화제 레드카펫을 빛내며 '아이 킬 유'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기광은 지난 3일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주연을 맡은 하드보일드 액션 드라마 '아이 킬 유'의 출연진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이 킬 유' 상영을 앞두고 BIFAN 레드카펫을 밟은 이기광은 빛나는 아우라와 비주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영화제 레드카펫을 빛내며 '아이 킬 유'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기광은 지난 3일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주연을 맡은 하드보일드 액션 드라마 '아이 킬 유'의 출연진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이 킬 유'는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등을 연출한 액션 장르의 거장 유하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다.
본편 공개 전 BIFAN 아드레날린 라이드 섹션에 초청돼 오는 5일 영화 버전으로 스크린에 정식 상영될 예정이다.
이기광은 '아이 킬 유'에서 집안의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금수저 호중 역을 연기했다.

최근 BIFA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 킬 유' 트레일러 영상에는 이기광의 욕망 서린 눈빛과 폭주하는 내면 연기가 그려져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아이 킬 유' 상영을 앞두고 BIFAN 레드카펫을 밟은 이기광은 빛나는 아우라와 비주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아이 킬 유'로 안방극장을 넘어 스크린까지 진출하는 이기광의 신선한 캐릭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아이 킬 유'는 이번 여름 OTT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이기광은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배우로 영역을 오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백은호 역으로 분해 첫사랑을 향한 순애보를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기광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콘서트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를 개최하며, 8월 타이베이, 마카오, 마닐라, 도쿄, 9월 방콕, 쿠알라룸푸르에서 'RIDE OR DIE'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BIFA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1억 5천 테슬라' 박살…돌 하나가 불러온 사고
- '신지♥' 문원 "부동산·혼전임신 맞지만…괴롭힘·양다리는 NO" [전문]
- 손연재, 돌기둥 있는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현재 집='72억 주택' 아니었다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포착 "예쁘시네요"…상다리 휘어지는 신혼 밥상
- 차은우 이어 하필 '같은 소속사' 김선호…해명에도 '싸늘 민심' [엑's 이슈]
- 인종차별 논란…정해인, '서양 쩍벌남' 사이 불편한 기색+빤히 쳐다봐도 '투명인간' 취급 [엑's 이
- '장거리 부부' 안영미, 남편 없이 돌잔치→둘째 임신…"남편 FBI 아님" 재조명 [엑's 이슈]
- '동성 결혼' 곽선희, 美 결혼식→제주서 찍은 웨딩화보…"평온 무탈 사랑 진심" [★해시태그]
- 남창희, 품절남 된다 "그분과 결실, 2월 22일 결혼" (미스터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