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화, '재계약' 후 연애 예능도 욕심…"모태솔로라 '환연' 못 나가" (어떡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들 슈화가 연애 프로그램 출연에 관심을 보였다.
P성향의 슈화와 계획형인 J성향 트리플에스 유연이 만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였다.
슈화는 "그럼 난 어떤 프로그램 나가야 하냐"고 하자, 유연은 '하트시그널'을 추천했다.
이어 슈화가 유연에게 "너도 (솔로지옥) 나와"라고 하자, 유연은 "전 '하트시그널'"이라고 줏대있게 감성 연애 프로그램에 욕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들 슈화가 연애 프로그램 출연에 관심을 보였다.
3일 유튜브 때때때 TTT 채널에는 '여행할 때 계획을 해..?'라는 제목의 웹 예능 '어떡행' 첫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P성향의 슈화와 계획형인 J성향 트리플에스 유연이 만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였다. 훈훈하게 인사를 나눈 뒤, 두 사람은 여행지를 골랐고, 제주도 숙소를 살폈다.
유연은 "옛날에 연애 프로그램 나왔던 곳이라고 한다"며 '환승연애'에 나왔던 감성 숙소를 제안했다. 이에 슈화는 "나가고 싶냐"고 물었고, 유연은 "언니는 나갈 수 있냐"고 되물었다.

이에 슈화는 "난 나갈 수가 없다. 모태솔로라서"라고 말해 스태프들을 웃게 했다. 슈화는 "그럼 난 어떤 프로그램 나가야 하냐"고 하자, 유연은 '하트시그널'을 추천했다. 그러자 "나 안 된단다. 썸타는 거 안 된다"며 거절(?)했다.
'솔로지옥' 제안에는 "나가고 싶다"고 밝힌 슈화는 "만약 (새 시즌에) 실내로 변하고 햇빛에 안 타는 곳 가면 나가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슈화가 유연에게 "너도 (솔로지옥) 나와"라고 하자, 유연은 "전 '하트시그널'"이라고 줏대있게 감성 연애 프로그램에 욕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때때때 TT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부동산·혼전임신 맞지만…괴롭힘·양다리는 NO" [전문]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최민환 폭로' 율희 "임신 중 성욕? 기억 지웠다"…이혼→저격도 웃음으로 (파자매파티)
- '16kg 빠진' 전유성, 위암 3기→폐렴…사망설 부른 충격 근황
-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포착 "예쁘시네요"…상다리 휘어지는 신혼 밥상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