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작곡가♥' 유나, 결혼 1년 5개월 만 임신 "믿기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유나는 3일 자신의 계정에 "저희 부부에게 너무 감사하게도 예쁜 아가천사가 찾아왔어요"라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유나는 "여러분도 따스한 여름날, 늘 무탈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요"라는 따뜻한 글과 함께, "우리 세 식구 잘 살아보자"라는 각오도 덧붙였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7월 AOA로 데뷔해 '짧은 치마', '심쿵해', '날 보러 와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유나는 3일 자신의 계정에 "저희 부부에게 너무 감사하게도 예쁜 아가천사가 찾아왔어요"라고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하루 하루 뱃속에서 커져가는 아가를 보며 요즘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라며 "아직 엄마라는 게 어색하고 믿기지 않지만 아가를 만나는 날까지 몸과 마음도 건강하게 보내보려고 해요"라고 적었다.
이어 유나는 "여러분도 따스한 여름날, 늘 무탈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요"라는 따뜻한 글과 함께, "우리 세 식구 잘 살아보자"라는 각오도 덧붙였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7월 AOA로 데뷔해 '짧은 치마', '심쿵해', '날 보러 와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이후 지난 2021년 FNC와 계약이 만료되며 팀을 탈퇴했다.
지난해 2월에는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정훈은 씨스타19 '마 보이',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있지 '달라달라', '워너비' 등 다수의 곡을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나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최정훈, 노력 끝 결실 맺었다…"이루고 싶던 꿈" 소감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신지♥' 문원 "부동산·혼전임신 맞지만…괴롭힘·양다리는 NO" [전문]
- '16kg 빠진' 전유성, 위암 3기→폐렴…사망설 부른 충격 근황
-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포착 "예쁘시네요"…상다리 휘어지는 신혼 밥상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