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딸 연서, 8개월에 백스윙까지…골프 DNA에 父 남기협도 '깜짝'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인비의 딸 인서, 연서가 남다른 골프 DNA를 뽐냈다.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80회에서는 골프황제 박인비가 직접 딸 인서와 연서의 골프 교육에 나섰다.
골프영재 인서에 이어 8개월 연서도 벌써부터 남다른 골프 DNA를 발휘해 박인비와 남기협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박인비의 딸 인서, 연서가 남다른 골프 DNA를 뽐냈다.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80회에서는 골프황제 박인비가 직접 딸 인서와 연서의 골프 교육에 나섰다.
이날 박인비는 "인서야 백스윙은 골프채 이렇게 들어야지"라며 직접 동작을 보여주며 본격적으로 골프영재 인서를 코칭하기 시작했다.
박인비는 드라이버, 퍼터, 웻지 등 용어부터 인서에게 차근차근 가르치며 일타 강사력을 뽐냈고, 25개월 인서는 용어를 바로 습득해 골프 영재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박인비는 "인서가 공을 맞추는 감이 있어"라고 칭찬 후 "드라이버를 잘 쳐야 해"라며 골프 자세 시범을 보여줬다. 골프황제의 특급 코치에 인서는 경쾌한 스윙을 선보였고, 8개월 연서는 언니 인서의 스윙에 "우와우와"하며 박수를 보내 귀여움을 더했다.

골프영재 인서에 이어 8개월 연서도 벌써부터 남다른 골프 DNA를 발휘해 박인비와 남기협을 놀라게 했다. 전용 채를 손에 쥐고는 바닥에 앉은 채 백스윙을 하는 연서의 모습에 남기협은 "너무 잘하네"라고 감탄하고 박인비는 "신동일세"라며 기쁨의 미소를 지었다.
그런가 하면 박인비는 남기협, 두 딸과 함께 첫 가족 피크닉에 나섰다.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는 시냇가에서 '퐁당퐁당' 노래를 부르며 돌은 던지는 인서와는 달리, 손에 쥔 돌을 자연스레 입으로 가져가는 연서의 모습에서 '먹짱의 기운'이 뿜어져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첫 가족 피크닉에 흥이 오른 자매의 모습이 절로 미소를 짓게 했다. 소풍의 즐거움을 느낀 인서가 "아빠 사랑해용"이라며 애교를 터트렸고, 박인비와 남기협은 숨길 수 없는 함박웃음을 드러냈다.
방송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연서 넘 귀여워", "이 집은 기협 아빠가 너무 다정해", "박인비가 직접 골프 가르치는 거 귀한 그림이다", "인연자매 둘다 골프 DNA가 미쳤다", "인서는 발레도 잘하네 귀엽다"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문원, 결혼 반대 쏟아지는 이유…신지 반응은? [엑's 이슈]
-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포착 "예쁘시네요"…상다리 휘어지는 신혼 밥상
- 정려원, 여배우 뺨치는 母와 투샷 공개…버버리 입고 ♥데이트, 패션센스도 유전
- '16kg 빠진' 전유성, 위암 3기→폐렴…사망설 부른 충격 근황
- "많은 사랑 나누고 떠난 사람" 故 이서이, 뒤늦은 부고…향년 43세로 사망 [종합]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