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48kg' 다이어트 보람 있네…건강식 모델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식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팝업 행사에도 깜짝 등장했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 수원 AK에서 열린 해당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박나래는 해당 브랜드와 깔맞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깜짝 등장해 시선을 싹쓸이했다.
박나래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단순한 모델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친근한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식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팝업 행사에도 깜짝 등장했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 수원 AK에서 열린 해당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박나래는 해당 브랜드와 깔맞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깜짝 등장해 시선을 싹쓸이했다. 이어 브랜드 모델답게 콩비지를 활용한 그래놀라의 특장점을 직접 설명하는 등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가 하면, 시식 이벤트까지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박나래는 브랜드 특유의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대변하듯, 밝은 미소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박나래는 제품을 들고 건강미 넘치는 파워풀한 포즈를 취하기도해 현장을 가득 메운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단순한 모델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친근한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 '나래식'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박나래는 최근 62kg에서 48kg로 감량한 뒤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박나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최정훈, 노력 끝 결실 맺었다…"이루고 싶던 꿈" 소감
- '16kg 빠진' 전유성, 위암 3기→폐렴…사망설 부른 충격 근황
- 정려원, 여배우 뺨치는 母와 투샷 공개…버버리 입고 ♥데이트, 패션센스도 유전
- 정가은, 생활고에도 '2억 개인택시' 도전? "제주서 택시하고파"
- '재혼' 이상민, 임신 겹경사?…♥아내와 시험관 결과 발표 (미우새)[전일야화]
-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에 양치승 초대 안 했다…"어려운 것 알아서" (말자쇼)
- 후덕죽 셰프, 결혼식에 신부 하객석 '텅텅'…"요리사 직업, 쳐다보지도 않아"
- '이혼' 홍진경 "남편의 필요성 느껴"…'재혼 생각 NO' 공개 후 발언 [엑's 이슈]
- "국밥 한 그릇 가격"→"호들갑 역대급"…두쫀쿠 열풍 속 '소신발언' ★ 누구? [엑's 이슈]
- 뉴진스 복귀 마음 없었나?...'퇴출' 다니엘, 뒤늦은 편지 공개 '해석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