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런던 접수한 민소매+데님 패션…일상이 화보 맞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런던에서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1일 조이는 개인 채널에 "LONDON"이라는 문구와 새싹 모양의 이모지를 첨부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랙 민소매 니트 톱과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해 군살 없이 탄탄한 허리 라인을 드러내며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앞서 조이는 지난 6월 28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5'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런던에서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1일 조이는 개인 채널에 "LONDON"이라는 문구와 새싹 모양의 이모지를 첨부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랙 민소매 니트 톱과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해 군살 없이 탄탄한 허리 라인을 드러내며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조이는 긴 머리를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연출해 청순미를 더했고, 볼캡과 브라운 레더 백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앞서 조이는 지난 6월 28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5'에 출연한 바 있다. 런던 특유의 파란 하늘과 붉은 버스가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조이의 무표정한 표정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햇살 아래 빛나는 조이의 피부와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조이는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했으며 가수와 배우뿐만 아니라 예능에도 활약하고 있다. 조이는 올해 여름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사진 = 조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생활고에도 '2억 개인택시' 도전? "제주서 택시하고파"
-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하겠다" (살림남)
- 정려원, 여배우 뺨치는 母와 투샷 공개…버버리 입고 ♥데이트, 패션센스도 유전
- '재혼' 이상민, 임신 겹경사?…♥아내와 시험관 결과 발표 (미우새)[전일야화]
- '15년 공백' 원빈, 돈방석 '깜짝'…조용한 흥행, 무슨 일?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