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한국 와서 너무 신나…아침에 명동에서 화장품 쇼핑" (쥬라기월드)[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을 찾은 소감을 전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참석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광화문, 김유진 기자)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을 찾은 소감을 전했다.
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감독 가렛 에드워즈)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참석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지난 2017년 이후 8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은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에 와서 너무 신이 난다. 저도 다시 오게 돼 너무 기쁘다. (한국에 머무는) 시간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오늘 아침에는 명동에 가서 메이크업 제품을 많이 샀다"고 웃으면서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것은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아침부터 갔었다. 그리고 아침에는 7가지 김치를 다 먹었다"고 전했다.
또 스칼렛 요한슨은 "오늘 밤에는 (레드카펫에서) 팬을 만나는데 너무 기대된다. 한국 팬들이 항상 저희에게 너무 많은 환대를 해주셔서, (레드카펫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7월 2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생활고에도 '2억 개인택시' 도전? "제주서 택시하고파"
-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하겠다" (살림남)
- 정려원, 여배우 뺨치는 母와 투샷 공개…버버리 입고 ♥데이트, 패션센스도 유전
- '재혼' 이상민, 임신 겹경사?…♥아내와 시험관 결과 발표 (미우새)[전일야화]
- '15년 공백' 원빈, 돈방석 '깜짝'…조용한 흥행, 무슨 일?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MC몽 "병역비리·불륜 언급하면 싹 다 고소…16년 참은 한 풀 것" [엑's 이슈]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