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깡말라도 노출은 과감하게…휴양지 여신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슬랜더한 몸매가 돋보이는 바캉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선화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하와이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한선화는 은은한 광택의 실크 드레이핑 톱과 브라운 핀스트라이프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감각적인 휴양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선화의 마른 체형과 세련된 스타일링은 "휴양지 여신"이라는 반응을 이끌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한선화가 슬랜더한 몸매가 돋보이는 바캉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선화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하와이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야자수가 즐비한 거리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 한선화는 은은한 광택의 실크 드레이핑 톱과 브라운 핀스트라이프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감각적인 휴양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어깨와 등이 드러나는 홀터넥 상의는 마른 몸매와 여리한 어깨선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고, 허벅지 라인이 드러나는 초미니 스커트는 군살 없는 각선미를 강조했다.
또한, 블랙 플립플랍과 옐로 니트백, 귀 뒤에 꽂은 플루메리아 꽃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바캉스 패션을 완성했다.
한선화의 마른 체형과 세련된 스타일링은 "휴양지 여신"이라는 반응을 이끌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한선화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국가대표' 아빠 되나…대회 휩쓴 아들 근황 '깜짝'
-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하겠다" (살림남)
- 이효리 "찢고 죽일 기운 없어" 은둔 선택한 진짜 이유
- '15년 공백' 원빈, 돈방석 '깜짝'…조용한 흥행, 무슨 일?
- '재혼' 이상민, 임신 겹경사?…♥아내와 시험관 결과 발표 (미우새)[전일야화]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